일반기사
일산아파트 분양, 위시티블루밍 주말 인파 몰려
부동산| 2014-12-24 14:34

지난 주말 일산 아파트 위시티 블루밍 홍보관(분양사무실)에 방문객이 몰려 관심을 끌고 있다. 분양초기부터 주목을 받아왔던 일산 위시티블루밍의 마지막 분양이라 더 주목 받는 분위기다.

‘일산 속의 강남’이라고 불리고 있는 일산동구 식사동에 위치한 위시티블루밍 아파트는 이미 일산지역내에서는 신흥부촌으로 알려지며 거주자 만족도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또 ‘연예인 아파트’로 불리기도 한다.

식사지구 위시티내 7천 2백여 세대는 전체가 중대형평형으로만 구성된 명품 아파트 단지로 현재 위시티블루밍 47평형, 55평형(구)만 계약이 가능하고 새 아파트로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위시티내 기존 입주가 이루어져 있는 아파트 매매가가 빠르게 상승하고 있고, 전세가율이 높아 적은 금액으로도 투자할 수 있어서 실입주자나 투자자들의 방문이 이어져 빠른 분양마감이 예상된다.

특히 현재 분양중인 일산 위시티 블루밍의 가격이 눈길을 끈다. 47평형(구)을 예를 들면 기존 입주민보다 1억7천만원 정도를 할인받게 되는 혜택과 더불어 가전 전제품 풀옵션(시스템에어컨 4대포함,냉장고,세탁기등) 및 거실과 모든방이 확장된 혜택도 무상으로 누리게 된다.

분양초기부터 위시티블루밍에 시종일관 관심을 두는 이유는 단지 이러한 혜택 때문만을 아니다. 대한민국아파트 1기 신도시의 시설 노후화와 더불어 취약했던 보안과 안전문제를 모두 보안한 최고급 명품아파트로 그 가치를 인정받았기 때문이다. 지상에는 차도와 주차장이 없도록 설계되어 전체단지를 갤러리 공원화 했다. 또 보안 및 안전은 첨단시스템을 통해 최고를 자랑한다.

명품학군도 빼 놓을 수 없다. 도보로 통학 가능한 초. 중. 고 가 단지내에 있고 고등학교로는 고양국제고등학교와 자율형 공립고인 저현고등학교가 있다. 동국대학교 약학대 한의대 일산캠퍼스가 단지와 인접해 있다.

교통도 우수하다. 현재 단지 정문에서 M버스와 광역버스를 이용해 서울 중심부로의 이용이 가능하고 인천공항 방면 버스 7400버스도 단지 내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경의선이나 지하철 3호선을 이용하기 위해 지하철역까지 걸리는 시간은 약10여분이면 가능하고 GTX 노선 확정과 지하철 신분당선 연장 추진(경기도의회 통과)등을 통해 편리한 교통망이 현실화 되고 있다. 또한 고양IC가 인접해 있어서 외곽순환도로 진입이 수월하고 KTX 행신역도 원활한 거리에 위치해 있다.

일산 위시티블루밍 홍보관 분양관계자에 의하면 ‘공매절차를 밟은 물건이라서 가격상승에 대한 기대감으로 계약진행이 수월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주말이면 분양사무실에는 많은 인파로 북적인다’고 전했다. 방문 전에 분양홈페이지를 통해서 사전 인터넷 답사를 할 수도 있다.

위시티블루밍 아파트는 계약할 세대를 직접 보고 계약을 하는 장점이 있는데 보안이 철저하고 직원과 동행하여야만 세대 관람이 가능해서 세대관람을 원할 때는 분양사무실로 방문예약을 하면된다. 문의 031-966-9303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