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완벽한 겨울 휴가를 위한 특별한 휴양지 ‘하와이’
뉴스종합| 2014-12-26 10:03

오마바 미국 대통령이 2008년 취임 이후 7번째 겨울휴가를 하와이에서 보내기로 한 것이 알려지면서 ‘신비의 섬’ 하와이에 대한 여행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바마와 가족들은 다음달 19일부터 2015년 1월 4일까지 17일 동안 '크리스마스 휴가'를 하와이에서 보낼 예정이다.

국내에서도 하와이 여행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한국관광공사가 지난 15일 발표한 ‘2014 해외여행 실태 및 2015 해외여행 트렌드 전망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가장 떠나고 싶은 나라로 하와이(30.5%)와 프랑스(33.4%)를 꼽았다.

이런 가운데 대한민국 여행사 최초로 하와이 와이키키 중심가에 ‘하나투어 하와이투어라운지(http://me2.do/FiCoDHmn)’가 오픈돼 주목을 받고 있다. 항공, 호텔, 현지투어, 에어텔, 허니문을 아우르는 하와이투어라운지는 와이키키 중심가에 위치해 주요 호텔에서 도보로 5~10분이면 도착 가능하다.

하나투어에서는 하와이투어라운지 오픈 기념으로 ‘즐겨라, 누려라, 가져라’ 등 3개 카테고리로 나눠진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열 하와이안 쇼핑센터 건너편 와이키키 쇼핑 플라자 4층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고객이 아니어도 방문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첫째 ‘즐겨라’에서 현장예약 고객에게 하와이 전문가가 자유여행을 설명해 주고, 다양한 옵션 및 액티비티 현장 예약 서비스를 돕는다. 둘째 ‘누려라’는 지도, 여행책자, 할인쿠폰, 와이파이 EGG 대여 등으로 푸짐하게 꾸며졌다.

셋째 ‘가져라’에서는 코나 커피 무료시음, 라운지 내 와이파이 무료제공, 한국으로 안부전화, 차량탑승도우미 등 하와이 할인쿠폰으로 누릴 수 있는 특급 서비스를 마련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하와이 여행자들을 위해 배포되는 한국어 현지 안내 매거진 '알로하 코리아'에 하와이 투어라운지 광고를 내년 1월부터 시작,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를 알릴 계획이다.

-하와이 여행 TIP
하와이에서 차를 운전할 때 유의해야 할 사항을 숙지해야 한다. 우선 비보호 좌회전이 일상적이다. 도로를 달리다 보면 코인주차를 해야 하는 경우도 있다. 관리인이 없어 주변 상점에서 교환해야 하는 불편을 겪을 수 있으니, 주차요금으로 지불할 25센트 동전을 충분히 준비하는 게 좋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