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원어민 전문 ‘씨엔따이중국어학원’ 1개월 단기집중학습반 운영
뉴스종합| 2014-12-29 13:54

최근 국내 기업의 중국 진출이 많아지면서 중국어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취업 시 중국어 구사 능력을 원하는 기업 또한 늘어나 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이 중국어를 배우기 위해 원어민 전문 중국어학원 등을 많이 찾고 있다.

이에 신촌의 씨엔따이중국어학원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아 방학기간 동안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는 중국어 강의로 구성된 1개월 단기집중학습반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영준 씨엔따이중국어학원 원장은 “3개월이 걸리는 정규학습을 1개월 만에 끝내버리는 체계적인 단기간 집중학습을 통하여 600만 요우커 시장의 공략에 나서는 한국기업에 있어서 스펙의 필수 항목이 되어가는 중국어를 쉽고, 빠르게 습득 및 체득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1개월 단기집중학습반은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는 소수정예 중국어회화반과 중국어자격 시험인 HSK반이 주를 이루고, 특히 HSK반에서는 중요 포인트를 알기 쉽고 재밌게 핵심만 콕콕 찌르는 강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문장의 빈칸만 보고도 문제를 파악할 수 있는 비법을 전수한다. 그리고 HSK상용 핵심 어휘의 뜻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완벽한 실전 활용이 가능하도록 하여 단기간에 시험 합격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13년 전통, 원어민 전문학원 씨엔따이중국어학원의 정규회화반과 HSK반을 맡고 있는 강사진 대부분이 중국 명문대 출신으로, 중국현지에서 일한 경력들로 무장한 탑클래스 강사진으로 구성되어있다.

또 중국어 입문과정부터 고급과정까지 전부 한국어에 능통한 원어민 강사진으로써 현지의 생생한 문화와 역사 이야기, 실제 사회생활 속에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강의를 통한 이해력 상승에 큰 기여, 폭 넓은 수강 시간대를 통해 강의를 들을 수 있게 하였다. 이것으로 인하여 학생은 물론, 취업준비생, 직장인들까지 폭넓은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씨엔따이중국어학원에서는 오프라인 강의만이 아닌 온라인 강의를 당월 수강생에게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며, 학원에서 놓친 강의를 집에서 반복학습을 통하여 완벽한 이해를 돕고 있다. 이러한 씨엔따이 교육프로그램은 철저하게 ‘한국 속의 중국대륙’을 표방 하면서, 중국에 가지 않고도 중국대학 어학연수의 효과 이상을 얻을 수 있다.

씨엔따이 중국어학원 관계자는 “본원에서는 유명학원들에게서는 진행하기 힘든 맞춤식 1:1 첨삭지도와 같은 소수정예학습을 통해서 작문 능력 향상에 대해 책임감을 갖고 지도하고 있다”며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여러 가지를 제외한 다른 교재와는 달리 외국인이 중국에서 중국어를 배우기 위한 학교 중 최고로 인정하는 북경어언문화대학의 교재를 써서 살아있는 고퀄리티의 중국어를 수강생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씨엔따이 중국어학원에서는 겨울방학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친구에게 씨엔따이를 소개 시와  2개월 수강료 선납 시 수강료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씨엔따이를 친구 2명에게 소개 시 50% 수강료 할인, 3명 소개 시 무료수강이 가능하다.

또  2개월 선납 시 5~10%할인, 3개월 선납 시 10%할인과 수강후기를 남기면 문화상품권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매월 100% 출석을 한 수강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현재 50~70명 정도가 장학금을 타갈 정도로 높은 출석률을 보이고 있다.

씨엔따이 중국어학원 수강 문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씨엔따이 중국어학원 공식 홈페이지(http://www.hanyu.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