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LG생활,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 헤리티지 에디션’ 출시
뉴스종합| 2015-01-02 07:32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LG생활건강은 2015년부터 ‘한국 궁중문화 유산과 함께 하는 후(Whoo With Korean Heritag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LG생활건강이 첫 선보이는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 헤리티지 에디션’은 새해 아름다운 시작을 위해 신년에 왕과 왕후에게 복을 진상하며 바쳤던 궁중지낭을 모티브로 제작한 패키지와 궁중의 황금색 복주머니를 내장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또 기존 50ml 용량에서 100ml로 2배 증량했으며, ‘공진향: 폼 클렌저(40ml)’도 무료 증정한다. 가격은 17만원대.


궁중지낭은 현재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유물로, 고운 오색 비단에 길상무늬를 정성스럽게 금자수를 놓아 정성과 혼이 담긴 격조 높은 궁중의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다.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은 시장조사기관 칸타월드패널(Kantar worldpanel) 발표에서 3년 연속 영양크림 부문 1위(2011년 6월20일~2014년 6월15일)의 영예를 차지한 후의 대표적인 영양크림이다. 왕후에게만 허락됐던 귀한 궁중비방인 공진비단성분을 함유해 바르는 순간 보습과 영양은 풍부하게 채워 주면서도 뛰어난 흡수력으로 얼굴의 탄력을 꼼꼼하게 다스려 준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oh@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