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예비대학생과 취준생이 주목하는 쌍꺼풀수술 ‘자연유착법’
라이프| 2015-01-05 15:00

'케이성형외과' 취업준비생과 신입대학생을 위한 눈성형

2014년 다사다난했던 해가 지나고 2015년 을미년이 시작되고 있다. 새로운 시작과 함께 여성들에게 가장 큰 관심사는 아무래도 외적인 변신이다. 그로 인해 성형외과에는 올해 수능을 마친 예비대학생들과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문의전화가 많다.

그 중에서도 첫인상을 결정 짓는 중요한 요소인 눈이 높은 비중을 차지한다고 한다. 유명연예인도 TV나, 각종 매스컴을 통하여 수술 경험을 자신 있게 밝히기도 하는 만큼 이제 쌍꺼풀 수술은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미용성형술이 됐다.

곧 다가오는 새해 초 연휴를 이용하여 시술을 결심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번거롭지 않고 회복이 빠른 성형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압구정에 위치한 케이성형외과 김종규 원장은 ”자연유착법은 기존 매몰법과 절개법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은 극대화시킨 방법으로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인체의 회복능력을 이용해 유착을 유도하여 흉터걱정이 없는 자연스럽고 풀리지 않는 쌍꺼풀을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김재원 원장은 “자연유착은 실밥이 전혀 없기 때문에 기존 매몰법처럼 실밥제거를 위해 병원을 재방문 할 필요가 없고 비교적 적은 붓기와 빠른 회복으로 바쁜 현대인에게 안성맞춤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자연스럽고 흉터 없는 쌍꺼풀을 원하는 사람, 홑겹으로 눈매가 매서워 보이거나 졸려 보이는 사람의 경우 자연유착법을 이용한 눈성형이 이미지 개선에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케이성형외과는 자연유착 쌍꺼풀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트임성형과 관련하여 기존 트임성형의 단점을 보완한 캔디트임 시술로 특허상표등록을 마친 상태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