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바르다 김선생, ‘바른 매장 찾기’ 바른 캠페인
뉴스종합| 2015-01-21 08:37
[헤럴드경제=최남주 기자]바르다 김선생은 을미년 새해를 맞아 고객 만족도 강화를 위해 매달 20일 ‘바르다 김선생 바른 매장 찾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바르다 김선생 바른 매장 찾기‘는 바르다 김선생의 올해 첫 번째 바른 캠페인으로, 전국 바르다 김선생 매장을 방문했던 고객이 서비스가 만족스러웠던 매장을 직접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바르다 김선생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하는 바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우수 매장을 발굴하고,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80여개 바르다 김선생 매장을 대상으로 한다. 캠페인 참여 고객은 서비스 만족도가 높은 매장의 점포명과 사진, 이용후기를 바르다 김선생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imTeacher2013)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캠페인이 열리는 오는 2월 19일까지 추천 댓글을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영화예매권 2매와 바르다 김선생의 대표메뉴인 바른 김밥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캠페인 첫 당첨자는 오는 2월 20일 바르다 김선생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개별 안내된다.

이뿐 아니라 바르다 김선생은 ‘바른 매장 찾기’ 캠페인을 통해 1개월간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매장을 ‘이달의 바른 매장’으로 선정해 바른 매장 인증 표창장을 수여할 계획이다.

박선정 바르다 김선생 마케팅팀 과장은 “바른 매장 찾기 캠페인은 바른 서비스 마인드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매장을 발굴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의 바른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함으로써 고객과의 소통을 늘리고 만족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alltaxi@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