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치킨 먹으면 진라면 5봉이 공짜?!
뉴스종합| 2015-01-26 10:15

치킨브랜드 투존치킨에서는 치킨 주문 시 진라면 5봉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치킨프랜차이즈 투존치킨 관계자는 “치킨 먹는데 뭔 또 라면이나 싶은 사람도 많겠지만, 치킨도 먹고 생필품인 진라면도 챙길 수 있는 기회로 소비자들의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2014년 급성장한 투존치킨은 3가지 맛 치킨에 양도 푸짐한 맛좋은 효자치킨으로 지난 한해 무려 80여개의 매장을 오픈했다. 이러한 원동력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당기는 신개념 소스들과 투존치킨 브랜드만의 획기적인 메뉴라고 볼 수 있다.

이에 탄력을 받은 투존치킨이 신년을 맞아 신메뉴를 출시했으며, 출시 기념 이벤트로 진라면 5봉 무료증정을 진행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에 투존치킨이 출시한 신메뉴로는 ‘날개에 선빵날린 닭다리’(이하 날선닭)와 ‘미치고팔닭’ 이 두 메뉴이다. 두 메뉴 모두 뼈치킨 메뉴로 매운맛과 짭잘한 맛에 불을 사용해 한층 더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치킨프랜차이즈 투존치킨 점주들 또한 신메뉴 선 공개 이후 불을 써야 하는 번거로움에도 불구하고 신메뉴 도입을 하루 빨리 준비 중에 있다. 신메뉴가 나온지 1주일이 지난 지금 기존의 인기 투존세트를 누르고 ‘미치고팔닭“이 판매 1순위에 올랐기 때문이다.

투존치킨 관계자는 “요즘 맵고 짭짤한 음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이 늘어났고, 국민음식인 치킨 또한 추세가 그렇다”며 “트렌드에 맞게 출시한 이유도 있겠지만 이번 신메뉴의 열풍은 1년 동안 투존이 비밀리 준비한 특별한 소스 때문”이라고 밝혔다.

한편, 투존치킨은 일부 지점에서 먼저 신메뉴 출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2월 초부터 전국매장 대부분이 신메뉴 이벤트를 실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투존치킨 신메뉴 이벤트 내용은 투존치킨 공식 홈페이지(http://www.twozo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