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별
[골프플라자]캘러웨이 빅버사 알파 815 페어웨이 우드 外
엔터테인먼트| 2015-01-29 06:59
○…캘러웨이골프가 빅버사 알파 815 페어웨이 우드와 하이브리드 클럽을 출시했다. 페어웨이 우드에는 무게추를 이동할 수 있는 2개의 가변식 솔웨이트가 장착됐다. 높은 탄도로 일관성있는 플레이를 원하면 3g의 무게추를 페이스 쪽으로, 낮은 스핀으로 비거리를 내고 싶다면 30g의 무게추를 페이스 쪽으로 이동시키면 된다. 하이브리드는 8단계로 로프트와 페이스 각을 조절할 수 있다. 또 솔 부분에 삽입된 고정식 웨이트(7g)는 강한 탄도와 낮은 스핀을 만들어낸다.

○…제일모직이 운영하는 글렌로스, 가평, 안성베네스트 골프장이 2015년 개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년보다 따뜻한 날씨에 1주일 일찍 개장하는 이들 골프장은 2월 말까지 하루 세차례 티타임에 한해 주중 그린피를 5만원으로 할인해 준다. 또 방문 횟수만큼 ‘골프삼성’ 모바일 앱에서 스탬프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이벤트 기간에 2회 방문한 고객에게는 골프공을, 4회 방문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식음 이용권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제일모직 통합예약실(1577-9727)과 홈페이지(www.golfsamsung.com), 모바일앱 골프삼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푸마골프가 온도 조절 소재를 장착한 골프화 ‘타이탄 투어’(Titan Tour)를 출시했다. ‘세상에서 가장 시원한 골프화’라는 부제가 붙은 이 제품에는 쾌적한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열을 흡수, 저장, 방출하는 온도 조절 소재인 ‘아웃라스트’를 사용했다. 수분이 생기기 전 미리 그 열을 관리하며 수분 손실까지 막아 44% 더 시원하게 느낄 수 있다고 푸마골프는 설명했다. 세련된 디자인의 타이탄 투어는 운동화 앞면의 다이얼을 돌리는 보아클로저 디자인과 신발끈을 사용한 두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조범자 기자/anju1015@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