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얼짱 박태준의 남성쇼핑몰 아보키, 2월 퍼스트데이 이벤트는 좀더 특별하다?!
뉴스종합| 2015-02-01 01:00

얼짱으로 유명한 박태준이 운영하는 남성쇼핑몰 아보키가 2월 퍼스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아보키를 이용하는 젊은 남성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아보키 퍼스트데이 이벤트란 매달 1일 하루 동안 적립금을 100% 전액 사용이 가능한 이벤트이며, 신규회원과 기존회원에게 각각 혜택을 제공, 모든 회원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행사는 2월 1일 ~ 2월 5일 까지 진행되며 매달 1일 진행된다고 하며,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하는 쇼핑몰이다 보니 2015년 1월 기준 가입 고객수가 90만명에 육박하며, 온라인 남성쇼핑몰로 매출과 방문자수, 회원수, 네이버 검색 모두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2월 아보키 퍼스트데이에서는 지난 퍼스트데이 때와는 달리 반값에 추가 할인을 적용 하여, 퍼스트데이 전용 인기 상품을 최대 90%세일과 동시에 24시간내로 주문상품을 출고, 배송 지연 보상제도도 실시 한다. 단, 배송 지연 보상제도는 퍼스트데이 아이콘이 붙은 상품들에만 해당 되며, 입금 확인 후 24시간 내로 출고가 되지 않으면 상품을 공짜로 받을 수 있다.

이어 퍼스트데이 기간 동안 인기 봄 신상품 반값세일을 진행하며, 퍼스트데이 행사 기간 중 구매고객에게 총 100명 한정 10만원 이상 구입시 문화상품권 증정, 3명 한정 5만원 이상 구입시 최고급 호텔 디럭스 숙박권 1박 2일 증정 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같이 진행한다고 하여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2월 아보키 퍼스트데이에는 고객들에게 상담 서비스의 품질 향상과 100% 정상 출고를 톻한 고객 만족을 위해 물류센터 및 고객센터를 대폭 개편하였다고 한다.

이에 ㈜아보키스트 관계자는 “2월달 퍼스트데이 부터는 교육기간을 철저히 마친 전문 CS직원들을 투입하여 전화연결과 게시판에 문의글에 대한 답변이 늦어지지 않도록 아보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만족시킬 수 있게 개편 된다”며 이어 “또 넉넉한 재고확보를 위해 물류센터를 증설 했으며, 배송 인력 또한 50% 수준을 추가 채용하여 고객님들의 주문상품을 소중히 포장하여 늦지 않게 보내드리겠다”고 밝혔다.

또한 홈페이지에서는 48시간 답변 게시판을 열어 모든 문의에 대해서 한 건도 빠짐없이 답변 드리고 처리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어 “외모지상주의로 인지도가 올라감에 따라 아보키를 찾는 고객들이 더 많이 늘어난 것 같다’’며 “앞으로 고객입장으로 생각하며 이벤트를 진행 하고 아보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이 더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쇼핑몰을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아보키 퍼스트데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보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