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빕스, 졸업ㆍ입학생에게 푸짐한 선물이…
뉴스종합| 2015-02-04 14:00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VIPS, www.ivips.co.kr)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소원 들어주기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졸업ㆍ입학 선물로 인기가 높은 노트북, 태블릿PC, 스마트 카메라 등 푸짐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빕스의 베스트셀러 스테이크 메뉴로 구성된 신규 세트 메뉴를 최대 5500원 할인해준다.

행사 참여를 위해서는 ‘졸업 세트’ 혹은 ‘입학 세트’ 메뉴를 주문하거나 졸업장을 제시하면 된다. 


행사 참여 고객은 노트북(3명), 태블릿PC(2명), 스마트 카메라(3명), 얌 스톤 등심 스테이크 연간 이용권(5명), 샐러드 바 연간 이용권(10명), 투고(피자, 치킨) 세트 연간 이용권(10명)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위시 카드(wish card)를 받게 된다. 위시 카드에 본인이 원하는 선물을 1개 선택한 후 매장 내 파란색 위시 박스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8일까지이며, 당첨자는 다음 달 중순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한편 빕스 ‘졸업 세트’는 ‘얌 스톤 안심 스테이크’와 ‘립아이 스테이크’를 함께 구성해 안심과 등심을 모두 맛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입학 세트’는 채끝 스테이크, 소시지, 대게, 구운 새우 등을 풍성하게 담아낸 ‘시즌 스페셜 샘플러’다. 모두 샐러드 바 2인 포함이다. CJONE 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paq@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