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별
[골프플라자]
엔터테인먼트| 2015-02-05 11:23
○…혼마골프가 오는 3월 ‘베레스 키와미Ⅱ’ 시리즈를 출시한다. 한국 시니어골퍼들의 니즈에 맞게 혼마골프가 지난 2013년부터 개발한 키와미 모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드라이버는 고반발 페이스와 초경량 샤프트를 사용해 클럽 중량이 가벼워져(남성용 271g, 여성용 255g) 헤드스피드가 빨라졌다. 남성용은 750만원, 여성용은 670만원이다.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패턴 디자인으로 차별화한 다운점퍼와 니트를 출시했다. 침엽수림과 산으로 둘러싸인 북유럽 자연환경에서 모티브를 얻어 패턴을 제작해 북유럽 감성을 내세운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한 게 특징이다. 포레스트 다운 재킷은 가볍고 따뜻한 덕다운 충전재와 발열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나무 모티브 방풍 풀오버는 침엽수림을 본뜬 나무 패턴이 새겨져 있는 스웨터로, 필드는 물론 오피스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캘러웨이골프가 슈퍼 핫(SUPER HOT) 볼을 출시했다. 슈퍼 핫은 첨단기술로 완성된 ‘패스트 코어(Fast Core)’와 ‘소프트 맨틀(Soft Mantle)’, 그리고 ‘트라이오노머 커버(Trionomer Cover)’를 결합해 최적화한 3피스 볼이다. 패스트 코어를 감싸고 있는 소프트 맨틀과 트라이오노머 커버는 사이드 스핀을 줄여준다. 훅과 슬라이스를 최대한 방지하는 효과가 있어 볼이 보다 멀리 곧게 날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


○…나이키골프가 비거리와 방향성을 향상시킨 베이퍼(VAPOR) 드라이버를 출시했다. 타이거 우즈, 로리 매킬로이, 노승열, 미셸 위 등 프로선수들이 사용하는 이 드라이버는 최적화된 탄도와 낮은 스핀량을 구현했다. 볼 스피드와 반발력을 증가시킬 수 있는 테크놀로지와 함께 투어 선수들의 요청과및 피드백을 반영해 비거리 증가와 정확한 방향성 구현에 집중했다. 베이퍼 플렉스와 베이퍼 프로, 베이퍼 스피드 등 3가지 헤드 타입으로 구성돼 상급자부터 초보골퍼까지 선택이 가능하다.


○…아디다스골프가 신제품 골프화 ‘아디파워 부스트’를 오는 26일까지 예약 판매한다. 수천개의 캡슐로 구성된 ‘부스트 폼’(boost foam)으로 흡수한 에너지를 강력한 스윙에너지로 되돌려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밑창에 ‘클리트 그립모어’을 장착해 접지력을 강화했다. 사전 구매 고객 전원에게 20만원에 상당하는 아디다스 디지털 시계를 증정하고, 추첨으로 뽑힌 4명에게는 4월에 진행되는 부스트 골프 이벤트 초청 혜택이 주어진다. 아디다스골프 공식 온라인스토어(www.adidasgolfstore.co.kr)와 압구정, 서초, 삼성 직영점에서 사전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