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보령메디앙스, 베이비페어 할인 및 경품 이벤트 풍성
뉴스종합| 2015-02-06 11:21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유아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보령메디앙스(대표 김영하)는 오는 12일 열리는 베이비페어를 맞이해 ‘스페셜 베네핏 포 커스터머(Special Benefits for Customers)’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12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베이비페어 현장에 방문할 계획이라면‘스마트 픽 (Smart Pick) 서비스’로 알뜰구매를 할 수 있다. 이번 베이비 페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마트 픽 (Smart Pick)’은 보령메디앙스의아이맘 쇼핑몰 (http://www.i-mom.co.kr) 온라인 사전주문을 통해 최대 40%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베스트 제품과 신제품을 구입한 후, 베이비페어현장에서 상품을 수령하는 서비스이다.

또한, 행사장에서는 보령메디앙스의 ‘스탬프 하이킹’에 참여하면 베이비페어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가 있다. ‘스탬프 하이킹’이란 닥터아토, 더퓨어, 비앤비 등 일곱 개의 보령메디앙스 브랜드 부스를 방문하고 각 브랜드의 스탬프를 모두 채우면 10여종의 선물로 구성된 스탬프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여기에 임산부들의 경우 보령제약그룹 가족사인 보령바이오파마 제대혈 부스를 추가 체험하면 선물이 제공된다.

고객들은 각 브랜드 부스에서 올바른 육아 방법과 트렌드, 정확하고 올바른 상품 선택 요령 등 보령메디앙스가 2010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올곧은 캠페인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올곧은 캠페인은 30여가지 유해 의심물질을 제거하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보령메디앙스의 기업철학이 담긴 바른 육아캠페인이다.

이와함께,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더퓨어(The pure)에서는 더퓨어 동영상을 개인SNS에 공유하면 아임키즈 로션, 베이비 힐링 로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유아생활용품브랜드 비앤비(B&B)는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유사품 골라내기 이벤트를 하며 베이비푸드브랜드 오앤오투(ono2)에서는 알레르기 유발 물질 찾기 퀴즈이벤트를 진행하여 ‘바삭아삭한망고 과일칩’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알러지토탈케어 브랜드 닥터아토에서는영상광고 SNS 공유를 통해 손쉽게 이벤트에 참여하고, 더블모이스춰 2종 및 콧물티슈를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패션브랜드‘뮤아’에서는 제품구매시 모든 구매고객에게 손수건 사은품을 제공하며 ‘쇼콜라’에서는 아이맘 사이트에서 사전상담예약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oh@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