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SK텔레콤, 설 연휴기간 ‘LTE 데이터로밍 제공’ 이벤트 진행
뉴스종합| 2015-02-09 09:37
[헤럴드경제]SK텔레콤은 황금 연휴인 설 명절을 맞아 LTE 데이터로밍 무료 제공 등 로밍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설 연휴 기간 동안 해외 여행을 준비중인 고객들이 로밍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온ㆍ오프라인에서 ‘설레는 T로밍 복주머니’ 이벤트를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하고 이 기간 동안 ‘T로밍 데이터무제한 원패스’ 및 ‘T로밍 올인원’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LTE 데이터로밍 3GB를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SK텔레콤은 T로밍 공식 웹사이트(www.sktroaming.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T로밍 데이터무제한 원패스’(기간형/프리미엄 제외)에 가입하거나 쿠폰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스마트워치 기어S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T멤버십 온라인 몰 ‘초콜릿’에서는 ‘T로밍 데이터무제한 원패스’를 1000원 할인한 8000원에 판매한다. 또 ‘설레는 T로밍 복주머니’ 이벤트 내용을 SNS로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특히 SK텔레콤은 최근 호주(Optus), 포르투갈(Vodafone), 인도네시아(Telkomsel), 페루(Claro), 룩셈부르크(Tango) 등 5개국을 추가해 LTE 로밍 서비스 제공 국가를 총 39개로 확대했다. SK텔레콤은 호주에서 LTE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통신사는 SK텔레콤이 유일하다고 설명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