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올가니카 ‘저스트주스 클렌즈’ 아티제 라인업 확대
뉴스종합| 2015-02-09 14:29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국내 최초이자 최고의 클렌즈인 올가니카의 저스트주스 클렌즈의 싱글클렌즈 신제품이 아티제 6개 점포에서 판매된다.

프리미엄 홀푸드 전문기업 올가니카(www.organica.kr)는 최근 새롭게 출시된 싱글클렌즈 그린러브와 베리슬림을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카페 아티제(www.cafeartisee.com) 6개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그린러브와 베리슬림 클렌즈가 판매되는 아티제의 6개 매장은 타워팰리스, 삼성타운점, 여의도점, 센터원점, 동부이촌점, 코엑스몰점 등이다.

그린러브와 베리슬림은 이달 초 업그레이드된 올가니카의 토털클렌즈 6종에 속한 제품으로, 올가니카 전문 셰프들이 수십 차례의 시음을 통해 탄생한 클렌즈 주스다.


해독주스 혹은 디톡스주스가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저스트주스 클렌즈는 디톡스 다이어트와 해독주스 다이어트에 제격이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

올가니카 관계자는 “싱글클렌즈는 아침을 거르는 대신 클렌즈 한 병을 마시거나 체중조절 목적 혹은 늦은 저녁식사가 부담스러운 분들이 식사 대용으로 클렌즈를 마실 수 있도록 한 콘셉트”라며 “커피나 간식 대신 가볍게 즐기는 클렌즈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아티제에서 새롭게 판매되는 그린러브(160kcal)는 식이섬유, 칼륨, 엽산이 다량함유돼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또 면역력 증대를 돕는 키위, 고혈압과 뇌졸중을 예방하고 폐기능을 강화시키는 사과, 체내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오이,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풍부하고 눈 건강에도 좋은 시금치, 피로회복에 좋고 섬유질이 풍부한 멜론이 들어간다.

이어 베리슬림(170kcal)은 노화방지와 콜레스테롤 저하에 효과적인 크랜베리, 안토시아닌과 비타민이 풍부한 딸기, 식이섬유, 칼륨 등이 고혈압 예방에 좋은 사과와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인 사과식초가 함유돼 있다.

한편 저스트주스 클렌즈는 국내 최초이자 최고의 클렌즈주스로 향이나 색소, 보존료 등 인공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고 해독효과가 뛰어난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콜드프레스 방식으로 착즙한 국내 최초의 디톡스 프리미엄 주스다. 열을 가하지 않는 HPP 공정을 거쳐 원재료의 맛과 영양이 그대로 살아있어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도 좋다.

oh@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