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아워홈,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진행
뉴스종합| 2015-02-09 15:05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아워홈(대표 김태준, http://ourhome.co.kr)이 운영하는 카페ㆍ베이커리 브랜드 ‘업타운 카페’와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 ‘버거헌터’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9일부터 15일까지 ‘키스를 부르는 러브세트’(이하 키스 러브 세트)를 선보인다.

‘업타운 카페’에서는 달콤한 마쉬멜로우와 입술 모양의 초콜렛으로 토핑한 키스 초코 라떼와 키스 모카라떼를 선보인다. 키스 커피류를 고매한 이에게는 파스텔 톤의 ‘러브 마카롱’ 세트 구매 시 1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버거헌터’에서는 대표 메뉴인 제우스 버거세트를 구매하면 입술 모양의 스티커가 부착된 마카롱 2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멀티컬처럴 고메뷔페 ‘오리옥스 코엑스’에서는 14일, 발렌타인데이 기념 ‘더 로맨틱 서프 앤 터프(The Romantic Surf&Turf)’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다에서 나는 해산물(Surf)과 육지에서 나는 스테이크(Turf)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고급요리로 토마토, 마늘, 아스파라거스와 조화를 이룬 호주산 와규 비프와 왕새우구이를 제공한다. 메뉴 주문 시에는 아르헨티나산 고급 와인을 1잔 외에도 에코백과 오리옥스 코엑스 주중 식사권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식사권은 현장 구매 및 소셜 커머스 사이트 티몬을 통해서도 13일까지 구입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은 필수다.

paq@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