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자녀뿐 아니라 엄마도 혜택받는 헤럴드맘(헤럴드MOM) 모집!
뉴스종합| 2015-02-12 14:58

헤럴드MOM회원에게는 자녀를 위한 혜택뿐 아니라 학부모 회원을 위한 혜택이 포함되어있어 눈여겨 볼만하다. 교육관련 경험이나 자격증을 소지한 헤럴드MOM회원은 헤럴드를 통해 방과후 교육사업이나 자율학기제 교사로 추천 받아 외부강의를 할 수 있다. 자녀 육아/교육으로 경력이 단절된 엄마들의 재능과 경험을 살려, 사회에 복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하는 것이다.

헤럴드MOM으로 활동하면서 자녀의 성적향상 및 진로상담후기 등 우수사례를 헤럴드 객원기자의 이름으로 기고할 수 있다. 지인에게 Junior Herald를 구독추천할 경우 별도의 인센티브가 제공되는 것도 쏠쏠한 재미이다.

‘헤럴드MOM’회원은 월 1회 헤럴드가 주관하는 진학 컨설팅, 입시전략 설명회, 해외유학컨설팅 등 진로/진학과 관련한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다. 정기적 진학정보 제공뿐 아니라, 올바른 영어교육법, 사춘기 자녀 인성교육법 등 학부모들이 가장 고민스러워하는 교육분야를 현명하게 해결할 수 있는 지도법을 알려준다. 특히 영어신문을 활용한 Writing 실력 향상 방법(ENIE)은 실제 많은 학생들이 성과를 보고 있는 헤럴드의 경쟁력이 담긴 서비스인데, 헤럴드MOM의 자녀에게는 영어 신문을 적극 활용한 Essay 쓰기방법 및 첨삭 혜택이 제공된다.

자녀 입시정보, 교육방법과 관련한 정보는 넘쳐나지만, 그 중에 자녀들에게 맞는 올바른 교육법을 선별하는 것이 중요하다. 현명한 부모는 아이의 가장 훌륭한 교사이다. 헤럴드MOM 회원 모집기간은 2월 28일까지이다.

신청방법은 홈페이지(http://njunior.heraldcorp.com/custom/sub04.php?cm=1&ud=51)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02)727-0059, yjkim@heraldcorp.com)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