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갤럭시S6 모델 유출…아이폰6와 닮은꼴?
뉴스종합| 2015-02-26 08:41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삼성전자가 스페인에서 내달 2일에 열리는 월드모바일콩그래스(MWC)에서 모습을 드러낼 삼성전자 갤럭시S6의 실물이 유출됐습니다. 정확한 모형화라고 장담할 수는 없지만, 앞서 유출된 설계도면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신빙성을 더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샘모바일>

해외 IT 매체들은 26일(현지시각) 차세대 갤럭시 모델의 유출사진을 다수 공개했습니다. 샘모바일(SAMMOBILE)은 삼성에 관계된 이나 불확실한 누군가에 의해 이미지가 유출됐으며, 실제일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습니다.

<사진출처=샘모바일>

사실 디자인적인 특징은 이미 공개됐던 뜬 소문들을 포함하고 있는 탓에 새로울 것은 없습니다. 원형에 가까운 홈버튼과 굴곡진 디자인, 중앙 쪽으로 재배치된 전원 버튼 등 예상하던 그대로입니다. 둥근 홈버튼은 지문인식을 위한 설계로 알려지며, 상-하단 디자인은 아이폰6를 연상시킵니다.

<사진출처=샘모바일>

외신들은 전면 카메라 센서를 포함한 전체 디자인이 앞서 출시된 케이스로 짐작할 수 있었던 것이라고 분석했습니다. 실물이 등장하지 않은 현재 디자인적인 특징을 확정하기엔 이르지만, 충분히 ‘실제와 가까운’ 디자인일 것이라는 의견이 많습니다. 혁신적인 카메라 업그레이드와 삼성 자체 기술력으로 완성한 프로세서 등 진정한 갤럭시S6는 스페인 삼성언팩행사에서 공개됩니다. 
<사진출처=샘모바일>
<사진출처=샘모바일>


andy@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