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철권7 사랑에 유승옥부터 윤수현-남규리까지 동참
엔터테인먼트| 2015-03-02 15:49
철권7의 모델 유승옥이 화제다.

철권7의 모델로 나선 유승옥은 철권7 신캐릭터 카타리나 코스프레 이후 웹드라마 '소녀연애사'의 주연으로 발탁, 틴탑 니엘의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활약하는 등 '2015년 대세녀'로 급부상했다. 이어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를 비롯해서 '스타킹-유승옥 프로젝트' 등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트로트계의 싸이' 가수 윤수현도 철권7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철권7 런칭쇼에 등장했던 윤수현은 철권7 런칭쇼 이후 자신의 SNS를 통해 "오랜만에 철권하러 가봤습니다. 승리하고서의 쾌감은 이루 말할 수 없어요"라고 철권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원조 '철권여신' 남규리 역시 런칭행사를 통해 철권 세계챔피언 무릎 배재민 선수를 꺾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한밤의TV연예'에 출연해 이색 취미로 격투게임 철권7을 소개한 남규리는 "세계챔피언을 이기기 위해 식음을 전폐하고 연습했다. 세계 챔피언을 이긴 것은 몇 년간 한 일 중에 가장 환호 받았던 일"이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유승옥, 남규리, 윤수현, 강예원의 인기 급상승과 더불어 철권7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철권7은 3월 중 출시 예정이며 3월 5일 오후 공식홈페이지가 오픈될 예정이다. 공식 리그 또한 5월 1일 접수를 시작해 9월 결승전이 펼쳐진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