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KT, 결합가족 위한 ‘올레 패밀리박스’ 혜택 강화
뉴스종합| 2015-03-05 09:33
[헤럴드경제] KT가 ‘결합가족고객’을 위한 ‘올레 패밀리박스’ 서비스를 강화하고 오는 31일까지 신규 가입자 및 체험고객 대상으로 서비스 강화 기념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올레 패밀리박스’는 결합가족 혜택을 위한 애플리케이션(앱)이다. 가족끼리 데이터와 멤버십 포인트를 공유하고, 매월 인당 보너스 데이터(100MB)와 멤버십 포인트(1000점), 무료 올레 와이파이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패밀리박스’는 가족 구성원 생일마다 이 서비스에 가입한 가족 누구나 이용 가능한 케이크 50% 혜택쿠폰(파리바게뜨)을 지급한다. 최대 할인금액은 1만원이다. 또, 매주 시즌 테마에 따라 선곡되는 무료음악 100곡을 제공한다. 이 음악은 패밀리박스 앱에서 감상이 가능하다.


‘올레 패밀리박스’ 앱은 올레마켓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올레 아이디 로그인 후, 간단한 이용 동의만으로 회원이 될 수 있다. 결합가족 구성원도 초대 할 수 있다. 새롭게 제공되는 구체적 혜택 내용은 올레 패밀리박스 앱의 ‘혜택박스’ 메뉴에서 확인하면 된다.

‘올레 패밀리박스’ 혜택 강화를 기념해 KT는 오는 31일까지 패밀리박스 신규가입 가족 전원에게 ‘케이크 50% 혜택쿠폰’을 제공한다.

마케팅부문 무선사업담당 박현진 상무는 “기존 올레 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결합이 가능하도록 결합 대상 제한을 없애 더 많은 고객이 ‘올레 패밀리박스’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10월 첫 선을 보인 ‘올레 패밀리박스’는 매월 10만여 명 가량이 유입돼 3월 현재 40여만 명 이상이 가입했으며 일 평균 3000명이 가입자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고 KT는 설명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