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더페이스샵, 봄 맞이 메이크업 할인 ‘컬러 페스티벌’
뉴스종합| 2015-03-06 16:03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봄을 맞아 7일부터 11일간 다양한 색조 제품을 할인하는 ‘Color Festival’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더페이스샵은 오는 17일까지 전국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품목별로 50~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봄을 맞아 화사하고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포인트 및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주력 할인하며, 겨우내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게 가꿀 수 있는 미백 기능성 라인인 ‘스밈 광채 보습’ 라인 등도 50% 할인한다.

또 할인행사 기간 중 3만 원 이상 구매한 회원고객에게 지정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유러피언 안티에이징 라인 ‘더테라피’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더테라피 3종 스페셜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다. 


최근 출시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젤네일 라인인 ‘젤 쇼크’도 이번 행사기간 동안 30%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젤네일 시 필수품인 큐어링 기기(젤네일을 굽는 기기) ‘젤 쇼크 LED 젤 램프’도 함께 할인한다. 더페이스샵 ‘젤 쇼크’는 일반 네일에 비해 광택 및 발색이 탁월하고 4주 이상 벗겨지지 않는 지속력이 강점이며, 지워낼 때 손톱이 많이 손상되는 기존 젤네일의 단점을 보완한 간편한 ‘쏙오프’(젤네일을 지우는 방법)가 장점이다.

oh@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