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휴식과 레저가 어우러진 자연친화적 수익형 풀빌라 '더 시크릿 청풍호' 분양
부동산| 2015-03-18 16:35

클라이드홈즈에서 네번째 수익형 풀 빌라 ‘더 시크릿 청풍호’를 선보여 화제다. 클라이드홈즈는 국내 전원단지 및 휴양단지 개발의 선두주자로, 시행, 시공, 설계, 분양 등 부동산개발 분야에서 탁월한 전문성을 자랑하는 기업이다. 또한,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선보이는 상품마다 마감행렬을 이어가는 등 업계에서는 마이다스의 손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2월에 공급한 국내 최초의 수익형 풀 빌라 단지 ‘더 시크릿 북한강’을 시작으로 ‘더 시크릿 양평’, ‘더 시크릿 제주’를 차례대로 성공시키며, 대한민국에 풀빌라 열풍을 일으켰다. 또한, ‘양평 예술인마을 3, 4단지’에서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다양한 건축을 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더 시크릿 청풍호’는 클라이드홈즈가 네번째로 개발하는 수익형 풀 빌라 단지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청풍호에 감각 있는 3인의 예술가가 참여하여 총 54개동 독채 풀 빌라로 계획하였으며, 이번 KINTEX 경향하우징페어에 출품해 큰 반응을 얻고 있다.

1호점 가평, 2호점 양평, 3호점 제주 애월을 성공리에 분양 마감하고, 4차 사업지로 청풍호를 선정한 이유는 청풍호만이 가지고 있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우수한 접근성 때문이다.

내륙의 바다라 불리는 청풍호반은 매년 1천만명의 관광객이 다녀가는 중부 내륙권 최고의 휴양 관광지다. 전국 어디서나 2시간대 접근이 가능한 청풍호반은 그린케이블카, 패러글라이딩, 수상비행장, 수상레포츠, 익스트림 스포츠 체험 등 육해공을 넘나드는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가 모여 있어, 리조트 및 공기업 연수원의 최적지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빼어난 자연경관과 문화유산으로 세계보건지구가 선정한 ‘최고의 힐링 도시’, 국제슬로시티연맹의 ‘국제슬로시티’ 인증 등을 계기로 세계적인 관광도시로 도약하고 있어 영업 가동률은 더욱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 된다 .

해외여행만큼이나 국내여행 역시 큰 폭으로 성장해 국내여행을 즐기는 수요가 매년 증가하고 있으나, 현재 국내에서 영업 중인 독채형 풀 빌라는 0.1% 도 되지 않는 희소성으로 인하여 일반적인 숙박에 비해 2~3배 비싼 요금에도 불구하고 높은 영업 가동률을 보이고 있다.

'더 시크릿 청풍호'는 기획 단계부터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신개념 단독 풀 빌라로 계획했으며, 국내 최초로 4계절 이용이 가능한 실내 온수수영장, 노천 온수수영장, 프라이빗 라운지, 에코힐링코스 등 차별화된 테마와 최고의 공용시설을 통해 4계절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클라이드홈즈가 분양중인 수익형 단독 풀 빌라 '더 시크릿 청풍호'는 실투자금 1억원대의 소액투자로 토지와 건축물을 개별등기하고, 전국의 ‘더 시크릿’ 지점들과 연계 이용이 가능한 연30일 숙박권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베이비붐 세대 수익형 부동산으로 각광받는 ‘더 시크릿 청풍호’분양은 선착순 동수 지정방식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분양안내는 더 시크릿 분양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02-3288-9800로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