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인천 송도 8공구 최초 소형 아파트 '포레스트 카운티' 소식에 관심집중
부동산| 2015-03-20 14:09

송도 국제도시 6, 8공구의 A3블럭에 송도 명품 조합 아파트가 조합원모집을 시작한다는 소식이다.

송도 최대 규모 단지이며 25평형 위주에, 국민주택규모의 소형대로 구성된 송도 국제도시 포레스트 카운티는 송도 국제도시에 흔치 않은 중/소형 평형대 구성 아파트다. 지상 38~39층의 초고층 판상형 구조로 바다조망 가능한 탁월한 입지, 전 가구 남동, 남서향위주로 구성된다.

사업지인 송도6, 8공구는 인천 지하철 1호선을 연장해 지하철역(랜드마크시티역 예정)이 도보 10분 거리다. 또 도보 가능한 근접거리의 초, 중학교 도보근접거리의 학군 등 모든 것이 갖춰질 명품 입지로 관심이 큰 곳이다.

포레스트 카운티는 현재 선착순 조합원 모집 중이고, 조합원 가입 시 주변시세 대비 저렴하게 내집마련을 할 수 있어 벌써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평단가는 송도 최저금액인 1000만원대 초반으로 책정될 예정이다. 조합원이 주최가 되는 사업이기에 송도 인근 아파트 대비 15~20% 저렴한 대금으로 분양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조합아파트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토지확보가 끝난 상황이며, 조합원 모집만이 남은 상황이기에 조합아파트의 장점만을 볼 수 있다.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의 무주택자들이 좋은 조건으로 인천 최고의 명품아파트로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라고 하겠다.

사업 승인 이후 전매도 가능하다고 하니 벌써부터 투자자들의 프리미엄이 예상된다.
 
포레스트 카운티 조합아파트 조합원 가입은 이번 달 하순부터 선착순 조합가입 및 동호지정 예약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시공사는 1군 건설사가 맡을 예정이며, 포레스트 카운티 주택 홍보관은 송도중심지에 들어선다. 현재는 내부 공사 중이며 이번 달 하순경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입주시기는 오는 2018년이다. 송도 국제도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송도 조합아파트 조합원 가입 및 문의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전화문의 : 1599-7746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