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소니코리아, 제 7회 에코 사이언스 스쿨 개최
뉴스종합| 2015-03-23 17:15
[헤럴드경제]소니코리아는 지난 21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소외계층 청소년 20명을 초청해 ‘제 7회 소니코리아 에코 사이언스 스쿨’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평소 영상 촬영이나 감상에 관심이 있지만 체험의 기회를 갖기 어려운 환경의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영화 감상, 과학 및 환경 교육, 그리고 프로젝터 핸디캠 사용법 강의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청소년들은 여의도 IFC몰 내에 위치한 CGV 영화관에서 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영화 ‘애니(Annie)’를 감상했다. 


또 디지털 시네마부터 교육 현장, 그리고 예술 영역 등에서 사용되는 프로젝터의 원리를 배우고 ‘프로젝터와 미래의 삶’이라는 주제로 과학 교육을 받았다. 아울러 소니 프로젝터 핸디캠 ‘HDR-PJ440’을 학생들에게 기증하고 제품의 사용법을 알아보는 시간도 가졌다.

소니코리아 모리모토 오사무 대표는 “소니코리아는 ‘다음 세대를 위하여’라는 큰 주제 하에 한국 사회에서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을 찾아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라며 “특히, ‘디지털 이미징’과 같은 소니의 핵심 사업과 엔터테인먼트 자산을 활용하여 소외 계층 청소년들에게 꿈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고 밝혔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