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블랙캣”, 하이브리드&로드자전거 대표 모델 DEL SOL, DEL LUZ 이목 집중
헤럴드경제| 2015-03-26 09:01

- 블랙캣자전거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두 마리 토끼를 잡다.

[헤럴드경제]연일 따뜻한 날씨로 사람들의 야외활동이 늘면서 요즘 거리에서는 로드바이크를 즐기는 사람들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다.

말 그대로 도로 위를 달리는 자전거를 뜻하는 로드자전거(Road Bike)는 과거, 생활용 목적이 대부분이었으나 현재는 개성과 취향에 맞춰 다양한 종류의 로드자전거가 나오고 있는 추세다.

최근 하이브리드자전거와 로드자전거로 주목받고 있는 ‘블랙캣’(Black Cat)은 스마트자전거가 런칭한 브랜드로 21단 하이브리드 자전거부터 핸드메이드 경기용 자전거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에게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블랙캣’(Black Cat)의 대표 모델 DEL SOL과 DEL LUZ는 30만 원대부터 70만 원대에 이르는 다양한 금액대와 더불어 뛰어난 내구성과 트렌디한 디자인 등 뛰어난 가성비로 각광받고 있다.

비슷하면서도 다른 장점을 갖고 있는 두 주력 모델 중, DEL SOL의 메인 모델 클라리스 올블랙 530컬러는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해 가볍고 본도 웰딩을 접목시켜 고급스러움을 부각시켰다. 멧블랙 및 레드의 메인 컬러를 가진 DEL LUZ는 크로몰리 프레임으로 손쉬운 유지보수와 우수한 내구성, 간단한 변속조작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

‘블랙캣’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이해 다이어트 및 건강, 패션 아이템의 가치를 더하며 로드자전거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고 있는 상황이며, 산뜻한 디자인과 컬러의 조합, 매력적인 느낌의 로드자전거는 특히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마트자전거는 ‘블랙캣’(Black Cat) 자전거의 메인 모델인 걸그룹 가수 AOA 화보 공개를 통해 멤버마다 각기 다른 개성으로 ‘블랙캣’ 자전거만의 특징과 모티브를 잘 살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내구성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스마트자전거 블랙캣(Black Cat)의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자전거’ 홈페이지 (http://www.smartbike.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