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여주 여행 중 만난 맛집, 정육마트형 셀프식당 우준아빠의하누야
뉴스종합| 2015-03-26 12:28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남한강변을 따라 여행하는 이들이 늘었다. 경기도 여주는 서울에서 1시간 정도 달리면 도착하니 주말을 이용해 다녀오기도 편하다. 또한, 지난 2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확장오픈을 하면서 더욱더 많은 이들이 여주를 찾고 있다.

금강산도 식후경, 강변을 끼고 즐거운 여행을 하면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라면 최고의 여행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다. 여행을 계획하면서 요즘 가장 먼저 찾는 것은 그 지역 맛집이다. 여주 맛집 중에서는 여주프리미엄아울렛과 썬밸리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선택한 우준아빠의 하누야를 빼놓을 수 없다.

유명 연예인들도 많이 찾는 우준아빠의하누야는 정육마트 형 셀프식당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질 좋은 한우를 맛볼 수 있다.

정육점코너에 진열되어있는 한우 중 원하는 부위를 고르고, 구입한 고기는 상차림 비용을 지불하면 편하게 구워먹을 수 있다. 가격, 맛, 편리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우준아빠의하누야에서 숯 향이 잘 배인 한우를 모듬 버섯, 싱싱한 대하와 함께 구워 먹으면 그 맛은 배가 된다.

또한, 마트코너에는 주류와 과자, 아이스크림 등이 있어 직접 주류를 구입해 고기와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도 하나의 매력이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넓은 공간에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으며, 야외테라스와 넓은 주차장도 확보돼 있다. 식당의 규모가 커서 가족모임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이번 주말 여주에 갈 계획이 있다면 여주맛집 우준아빠의하누야를 추천한다. 여주시 교동에 위치한 우준아빠의하누야의 예약은 전화(031-881-6685)로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