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호반건설, 수원 호매실 호반베르디움 2단지 분양 마감 임박!
부동산| 2015-03-27 11:31

호반건설이 수원 호매실 택지지구 B5블록에 분양 중인 ‘호매실 호반베르디움 2단지’가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분양 마감이 임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호매실 호반베르디움 2단지의 인기는 1단지에 이어 호매실지구 내 민간 건설사가 공급한 최초의 아파트로 최고의 입지, 합리적인 분양가 등으로 프리미엄이 기대 되기 때문이다. 게다가 9.1부동산 대책 발표 후 택지지구 희소성까지 부각 되고, 전세값의 고공행진이 지속 되고 있다.

‘호매실 호반베르디움 2단지’는 1,100가구 대단지로 100% 조기 분양 완료된 1단지 567가구와 함께 총 1,667가구의 브랜드타운을 이루게 된다. 지하1층, 지상 15~25층 아파트 13개동으로 구성되며 전 가구 수요자들로부터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 상품으로만 구성된다. 남향 위주로 세대를 배치했으며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 판상형 구조 및 4Bay 4Room으로 설계한 뛰어난 평면도 인기의 요소이다.

1단지 분양 시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던 4베이(bay) 4룸의 특화 설계가 적용됐다. 주방 옆에 알파 공간을 둬 중소형임에도 방을 4개까지 활용할 수 있다(타입별 상이). 냉장고장, 다용도 김치냉장고장, 별도로 시스템 선반이 있는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 공간으로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일부 확장 시 제공, 타입별 상이). 또한,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소비자 취향의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타입별 상이).

또한 입주민의 보다 윤택한 삶을 위해 어린이놀이터와 작은 도서관, 주민운동시설 등 다양한 커뮤니티가 조성될 예정이며 단지 인근에 위치한 홈플러스, 서수원 터미널, 서수원 이마트, 농협 하나로클럽, 수원역, AK백화점, 롯데몰 등으로 인해 편리한 생활 여건도 두루 갖췄다.

계획 중인 신분당선이 연장(예정) 된다면 광교, 판교, 강남까지 쉬운 이동이 가능하고 호매실 IC를 이용해 과천~의왕 고속화 도로, 수원~광명 고속화도로(공사중) 등을 이용할 수 있어 강남 및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용이한 교통 환경을 가지고 있다.

인근에 30만m2규모의 수원 R&D 사이언스 파크가 2019년 준공예정으로 배후 수요가 더욱 풍부해질 것으로 전망되며 호매실 도서관 개관 및 5000석 규모의 돔구장과 축구장, 농구장 등을 갖춘 수원 제2체육관도 올해 준공 될 예정으로 체육문화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한편, 호반건설은 26년간 전국에 8만 8천여 가구의 아파트를 공급한 주택전문건설회사로 작년에는 15365가구를 공급해 주택공급 실적 1위에 올랐다(일반분양 기준). 게다가 대한주택보증의 최고 등급인 AAA등급의 신용도 및 뛰어난 재무건전성으로 알려져 있다.

호반건설 분양 관계자는 “호매실지구 및 호반베르디움의 높은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며, “일부 잔여세대만 남아 이를 찾는 고객들의 문의가 매일 계속되고 있다”고 전했다.

호매실 호반베르디움 2단지의 견본주택은 수원시 KBS 드라마센터 인근(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63-11번지)에 있다.

문의: 1800-8355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