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부담 없는 계약금, 10% 납부로 휴먼블루 고급타운하우스 내집마련
부동산| 2015-04-13 10:00

최근 단독주택을 두 채 이상 붙여 나란히 지은 주거형태의 타운하우스가 인기를 끌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하지만 필요 이상의 넓은 평수와 높은 가격으로 측정된 일부 타운하우스가 분양되고 있어 사람들에게 부담감을 안기고 있다.

이런 가운데 거품 없는 분양 가격을 제시한 용인 휴먼블루 타운하우스가 이목을 끌고 있다. 휴먼블루는 현재 종편채널인 JTBC에서 방영 중인 ‘우리집’에 인테리어 및 제작지원을 하는 업체로, 사연에 맞춰 진행되는 모든 인테리어 공사를 담당하고 있다.

휴먼블루 타운하우스는 총128세대 대단지의 고급형 빌라 타운하우스로 타 타운하우스보다 관리가 쉽고 생활 기반환경이 좋아 감가삼각이 없다는 이유로 주민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또 서울의 중심지인 강남역, 강변역의 노선 연계가 가능한 요충지로 서울과 수도권 접근성이 높다는 장점이 있다. 단지 내 주민광장을 이용할 수 있고 살림과 밀접한 거리에 자리 잡고 있어 주부들 사이에서도 인기다.

분양신청자인 주모(39, 여)씨는 “홍채인식이 가능한 보안시스템이 설치돼있어 안심 되고, 단지인근 1,000평 정도의 공원과 용인 초‧중‧고교가 도보로 10분 이내에 있어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이다”며  “단지 내 지하주차장 시설로 아이들이 자동차걱정 없이 뛰어놀 수 있어 좋다”고 말했다.

휴먼블루 타운하우스는 여타 다른 타운하우스와 다르게 자연휴양림을 단지 내에 만들어 쾌적하고 자연친화적인 주거환경을 조성했다. 더불어 인위적인 자연환경이 아닌 삼봉산, 정관산, 문수산, 부아산 등 절경을 볼 수 있어 진정한 도심 속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휴먼블루 타운하우스는 ▲고객 맞춤 인테리어 ▲태양열 공영전기료 통한 절감효과 ▲부담 없는 계약금과 저렴한 관리비 ▲용인IC 및 경전철 등 편리한 교통, 강남까지 40분 소요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 총 128세대 대단지의 최고급형 빌라형 타운하우스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휴먼블루 타운하우스는 지난 7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했으며, 자세한 문의는 휴먼블루 홈페이지 (http://hbdesign.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용인시 처인구에 모델하우스가 있어 견본주택 배치로 현물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