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민심이 천심” 민락2반도유보라, 이번엔 카카오톡 친구맺기 이벤트
부동산| 2015-04-16 17:24
[헤럴드경제=김수한 기자] 의정부 민락2지구에서 반도유보라 브랜드 아파트를 첫 공급하는 반도건설이 지역 민심을 얻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 번 지역주민 홍보모델 선발에 이어 이번에는 카카오톡 친구 맺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톡 ‘친구찾기’ 에서 ‘민락2지구반도유보라’를 입력하고 검색한 후 친구 추가를 하면 된다. 그리고 1대1 채팅화면에 이번 분양에 대한 기대감을 남겨주면 된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17일까지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50명을 20일 선정해 스타벅스 매장에서 커피로 바꿀 수 있는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의정부 민락2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반도건설이 의정부 민락2지구 B10블록에서 공급하는 의정부 최초의 반도유보라 브랜드 아파트다. 지하 1층~지상 30층, 10개동에 전용면적 78, 81, 84㎡ 939가구로 구성된다. 전 가구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이 아파트는 민락2지구 내 민간 아파트 중에서도 높은 녹지비율을 자랑한다. 동쪽으로 근린공원과 민락2지구 체육공원이 있고, 민락천 호수가 인접해 호수 조망이 가능하다. 이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가 인접해 있고 단지 바로 앞에 송양중, 고교와 단지 건너편에 아트도서관, 보건소 등이 있다.

반도유보라 아파트의 강점인 교육 특화 프로그램도 도입된다. 의정부 최초로 단지 내 2층 규모 별동 학습관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내부는 알파룸, 가변형 벽체, 수납공간 특화 등 이미 앞서 다른 수도권 신도시에서 검증된 반도유보라만의 특화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앞서 반도건설은 지난 달 민락2지구 인근 지역주민 4명을 홍보 모델로 위촉해 관심을 끌었다.

민락2지구의 주요 타깃 거주 지역인 의정부와 서울 동북부를 중심으로 길거리 캐스팅 형식으로 후보 모델을 섭외, 카메라 테스트와 검토 과정을 거쳐 주민 4명을 홍보 모델로 최종 선발했다. 이들은 반도건설과 함께 지역 내 홍보 활동에 나설 예정이며, 인쇄홍보물과 옥외매체, 온라인 홍보 등에도 참여하게 된다. 

soohan@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