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CJ몰, 가정의 달 맞이 슈퍼위크 진행
뉴스종합| 2015-04-20 09:03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CJ몰(www.CJmall.com)은 가정의 달 다양한 기념일을 맞아 선물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11일간 최고의 쇼핑혜택을 모은 ‘슈퍼위크’ 행사와 선물들을 한 데 모아 선보이는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을 20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어린이날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 완구, 도서, 의류, 악기 등 대표 카테고리의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또봇’, ‘바이클론즈’ 등 인기 완구류와 ‘파파앤코 BMW 유아전동차’, ‘와이 학습만화 시리즈’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되는 ‘드림카니발’ 입장권도 판매한다. ‘드림카니발’은 슈렉, 쿵푸펜더, 마다가스카 등 드림웍스의 대표적인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호텔 패키지 상품이다.

어버이날 부모님을 위한 선물용 상품으로 ‘정관장’,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컬럼비아 아웃도어’를 비롯해 건강식품/화장품/패션/주얼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4일까지 구매 고객 중 매일 선착순 200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빕스 스테이크’ 할인권을 증정한다.

CJ몰은 기획전 기간 동안 매일 11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핫딜’로 제안하고 구매 고객에게 최대 2만 점의 CJ원포인트를 지급한다. SNS를 통해 CJ몰의 큐레이션 상품인 ‘에디터스 픽’을 공유한 고객들 중 매일 1명씩을 선정해 CJ오쇼핑의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인 ‘오덴세 아뜰리에 디너세트’를 증정한다. 기획전 기간 동안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1만 5000점의 CJ원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J오쇼핑 e마케팅팀 이혜숙 팀장은 “매년 반복되지만 또 매년 어려운 게 바로 어린이 날과 어버이 날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좋은 선물을 고르는 것”며 “CJ몰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은 좋은 선물도 고르고 풍성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bal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