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콘래드 서울, 어린이날 맞이 ‘드림웍스와 함께하는 콘래드 주니어 카니발’
뉴스종합| 2015-04-20 09:36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어린이날을 맞이해 드림웍스의 인기 캐릭터와 함께하는 ‘콘래드 주니어 카니발’을 5월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호텔 3층에 위치한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드림웍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주인공인 슈렉의 슈렉, 쿵푸팬더의 포, 마다가스카의 알렉스가 함께 최초로 한국을 방문, 캐릭터와 함께하는 캐릭터 쇼와 체험 이벤트가 펼쳐진다. 가족 레크리에이션,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카니발 게임, 어린이날 스페셜 뷔페, 포토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준비된다.

유아∙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은 도착과 함께 현장 등록을 통해 드림웍스 캐릭터로 만들어진 이름표와 카니발 지도를 받게되며 각 존을 체험할 때마다 카니발 지도에 스탬프를 받아 모든 존을 체험한 후 자신의 이름을 적어 경품 추첨 이벤트에 참여가능하다. 


그랜드 볼룸에는 호텔 셰프가 준비한 어린이날 특선 메뉴와 캐릭터 메뉴로 꾸며진 뷔페가 준비된다. 뷔페 스테이션에는 다양한 한식, 중식, 일식 및 디저트와 즉석 요리가 준비된다. 어린이 눈높이로 준비되는 미니 버거, 핫도그, 스파게티, 피자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메뉴와 드림웍스의 인기 캐릭터 피규어로 장식된 특별 케이크, 각종 디저트로 꾸며진 뷔페 섹션 등 어린이날 특선 메뉴도 선보인다. 식사 시 세 캐릭터가 테이블을 순회하며 어린이 고객들에게 인사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드림 파티’는 슈렉, 포, 알렉스가 등장해 음악에 맞춰 캐릭터별 특징을 살린 댄스를 참가 어린이와 함께 배워볼 수 있는 댄스 타임과 캐릭터별 팀을 구성해 팀 대항 퀴즈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가족 레크리에이션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행사장 로비 공간에는 드림웍스 캐릭터 체험존, 아케이드 게임존, 드림웍스 디스플레이존, 스낵 라운지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마련된다. 참여 어린이 고객들에게 콘래드 베어, 드림웍스 캐릭터 선물 등이 담긴 선물 주머니를 증정한다.

‘드림웍스와 함께하는 콘래드 주니어 카니발’은 콘래드 서울 3층에 위치한 그랜드 볼룸에서 5월2일 ~ 5일, 점심은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저녁은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일일 2회씩(5월 5일은 점심만 개최) 열린다. 뷔페 식사가 포함된 1인당 티켓 가격은 유아∙어린이 6만 8000원, 어른 9만 8000원(세금 포함)이다. 사전 티켓을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입장 가능하다. 티켓 구입 및 문의 CJ 오쇼핑 www.cjmall.com , 1644-2525

bal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