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해피바스, ‘솝베리 브라이트닝 올인원 클렌징’ 출시
뉴스종합| 2015-04-23 09:23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www.happybath.co.kr)는 ‘솝베리 브라이트닝 올인원 클렌징’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솝베리 브라이트닝 올인원 클렌징(140g, 1만3900원)’은 최근 리뉴얼 출시된 ‘솝베리 클렌징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인 올인원 타입 클렌징 제품으로 1, 2차 세안의 번거로움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제품이다. 메이크업 상태의 얼굴에 부드럽게 롤링 후 물을 묻혀주면 미세한 거품이 생성되어 메이크업은 물론 노폐물까지 완벽하게 제거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천연 유래 세정 성분인 솝베리 사포닌이 함유되어 깨끗하고 마일드한 클렌징 효과를 제공하며, ‘비타민 열매’ 추출물과 천연 유래 곤약 알갱이, 브라이트닝 캡슐을 첨가하여 칙칙한 피부를 자극 없이 밝고 생기 있게 가꿔 준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한편, 해피바스는 솝베리 추출물을 기존보다 2배 강화해 뛰어난 세정력은 물론 천연 유래 자작나무 수액으로 촉촉하고 당기지 않는 피부 세안을 도와줄 ‘솝베리 수분 기능’ 라인 4종과 비타민 열매 추출물로 맑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줄 ‘솝베리 브라이트닝 기능’ 라인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솝베리 브라이트닝 올인원 클렌징’을 포함한 ‘솝베리 클렌징 라인’ 전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oh@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