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누구나’는 가질 수 없는 멀티플렉스 영화관 분양
부동산| 2015-04-27 12:40

‘극장을 분양 받는다’는 것은 참 생소한 말이다. 하지만 실제로 멀티플렉스 영화관을 분양하는 상가가 있다. 민락2지구 중심 상업 지역에 건립되는 민락메가타워가 그 주인공이다.

의정부 민락2지구 중심 상업 지역은 이미 입주한 1지구 및 현재 개발 중인 2지구(약 1만6천여세대) 중심에 위치한다. 때문에 전체 6만여세대의 위락 및 편의시설의 중심 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상가는 입지다’ 라는 말이 있듯이 민락메가타워는 그 중에서 로데오거리, 중앙광장 코너, 횡단보도 앞 등 상가가 갖추어야 할 모든 입지 요건을 골고루 갖추고 있어 특히 그 관심이 뜨겁다.

가장 큰 특징은 메가박스 본사 직영점으로 본사에서 직접 시설투자 및 운영, 의정부 최초로 9층 야외 상영관을 설립한 것이다.

전체 9층규모로 건립되는 민락메가타워는 1층~4층은 일반 상업시설이 있고 총 6개관 1,110석 규모의 시설에 5층부터 9층 야외 상영관까지는 메가박스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점으로 운용되며 인근 다른 상영관에 비하여 규모 및 시설, 입지 면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어 향후 그 부가 가치가 계속 상승할 것으로 보여진다.

또한 전 층에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한 백화점식 건물로 극장 관람객의 접근동선을 최소화 하였다.

현재 지하 공정이 마무리 단계이며 2016년 3월 말 준공예정으로 하이스트 종합건설 책임준공 및 아시아 신탁에서 자금 관리로 투명성 및 안정성까지 확보 하였다.

민락메가타워는 3.3㎡당 306만 원의 분양 가격으로 최저 수익이 보장 가능하다. 현재 중도금 50% 전액 무이자를 실시하고 있다.

분양 및 임대문의 : 031-851-0005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