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제주도 핸드메이드 타운하우스 - 명품 생폴드방스 “4세대 선착순 분양“
부동산| 2015-04-28 10:31

“농지 기능관리 강화 방침발표” “재산적 가치 급상승”
타운하우스 시공명가 베른하우스 또 하나의 걸작 제주 생폴드방스“아를“

제주 국제공항에서 자동차로 30분 거리에 바다와 산방산이 내려다 보이는 정통 남프랑스 명품 타운하우스 제주 생폴드방스아를이 약6천평 대지 34세대 건축에 들어가 2015년 8월부터 준공예정 이라고 한다.

제주 생폴드방스아를은 영어교육도시와 2월 착공한 신화화역사공원 개발호재로 땅값이 급등한 지역으로 알려져 있으며, 4월6일 제주도 “농지기능관리 강화방침 발표”(농지의 용도변경을 통한 개발을 제한 하고, 경자유전의 원칙을 철저히 적용하여 농지 고유의 목적에 맞게 이용하겠다)로 주거와 재산적 가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투자처로 알려져 있어 전원 생활을 꿈꾸고, 시세 차익을 노리는 투자자와 오는9월 신학기를 맡는 제주 영어교육도시 신입생 학부모뿐만 아니라 세컨드 하우스로 사용할 고객들 문의가 많다고 한다.

사업지 주변으로 유명 골프장 나인브릿지, 핀크스, 레이크힐스, 캐슬렉스, 롯데 스카이힐 제주CC 등 13개 골프장도 인접해 있어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에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입지이기도 하다. 제주 생폴드방스는 실용적인 공간 활용과 친환경 목조주택으로 고풍스러운 유럽의 멋이 살아있는 집을 지어온 베른하우스의 작품이 이번에는 제주 생폴드방스 아를 타운하우스이다. 34세대 A, B타입. 전용139m²(42평) 대지면적 575m~659m²(174평~199평) C, D타입 전용341m²(37평) 대지면적 414m²(125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다락방의 경우 옵션 선택이 가능하고 시공사인 베른하우스는 유럽풍 주택을 전문적으로 시공하는 업체로 전국 200여 채 이상을 시공했으며 동탄 생폴드방스 타운하우스를 시공해 입주까지 완료한 전문시공업체 이다.

사생활 보호를 위한 세대간 넓은 대지를 확보하고 철저한 보안시설로 외부인들의 출입을 엄격하게 통제할 수 있는 출입소 설치와 24시간 보안요원 상주 단지 곳곳에 CCTV를 설치해 주민들이 안심하고 안전 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입주민 들의 편리한 생활을 위해 편의, .카페 편의시설을 갖추어 아파트처럼 편리하게 생활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제주 생폴드방스 명품 타운하우스는 나홀로 단독주택의 단점을 보안한 마을형 명품 타운하우스 이다.

남프랑스형 제주 생폴드방스“아를” 명품 핸드메이드 타운하우스는 다른 상품과 비교할 수 없는 고품격 가치와 고급스러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한다,

입지와 고급 타운하우스에 비교해 저렴한 분양가 4억 7천부터 전원 생활을 꿈꾸고 제주도의 미래가치를 보고 시세차익을 꿈꾸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한정세대는 운영을 맡기는 조건으로 확정보장 수익을 3년간 9천 만 원 지급 하며 연 30일 (성수기 5일 비수기 25일)이용도 가능하다고 한다.

서초동 홍보관을 예약 후 방문 시 고급골프 우산을 증정한다.
 
문의 02-521-779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