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 포털 사이트 '푸푸게임(PUPUGAME)'에서 서비스 중인 6종의 게임 '시공전쟁', '만세', '신(新)풍운', '삼국의 군주', '진미인', '천신전'이 금일(29일) 오전 11시부터 네이트게임에 채널링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푸푸게임'은 2013년 오픈 이후 '진미인', '천신전', '신(新)풍운', '삼국의 군주', '마법의 매직' 등 다양한 온라인 게임과 모바일 게임을 인기리에 서비스하고 있으며, 최근 신작 웹게임 '만세'를 오픈하며 누적 이용자 수 15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많은 게임유저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 포털 사이트다.
'푸푸게임'은 오늘부터 시작되는 네이트게임 채널링 서비스 오픈을 통해 보다 접근하기 쉬우면서도 더욱 폭넓은 재미를 제공한다는 목적이다.
이에 따라 기존에 네이트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는 회원들은 별도의 가입이나 인증확인 과정 없이 '푸푸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다양한 인기 6종의 게임을 네이트게임을 통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고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삼국의 군주'와 '진미인', '천신전'은 네이트게임 입점과 동시에 신규서버까지 추가하여, 갑자기 늘어나는 유저 유입에 대비, 쾌적한 플레이 환경 제공에 총력을 다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푸푸게임'은 최근 차세대 당구 여신 한주희와 인기 레이싱 모델 최슬기를 올해의 전속모델로 발탁하며 서비스 중인 다양한 게임 및 이벤트 소식을 매력적으로 유저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푸푸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게임 6종이 오늘부터 네이트게임에 채널링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네이트게임을 통해 푸푸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게임의 무한한 재미를 더욱 폭넓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많은 유저들의 유입이 예상되는 만큼 더욱 쾌적한 게임환경을 구축하여 게임을 서비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푸푸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트게임 채널링 서비스 오픈을 통한 푸푸게임 제공 게임서비스는 네이트게임(http://game.nate.com/)을 통해 즐길 수 있다.
최은용 기자 gam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