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포토] AOA 설현, 초밀착 드레스에 드러난 완벽 보디라인
뉴스| 2015-04-29 11:25
이미지중앙
[헤럴드 리뷰스타=최지연 기자] 그룹 AOA 설현이 29일 오전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열린 'SKT 2015 이상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야기를 듣고 있다.

오늘 제작발표회는 '이상하자' 캠페인에 대한 이해를 돕고 공감을 나눌 수 있도록 캠페인 TV CF 사전 시사와 함께 TED 형식의 릴레이 토크 콘서트로 진행되었으며 박진영, 김정운, 타일러, 김풍, 홍석천이 강연자로 나서 '이상하자'의 긍정적 의미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특히 사전 공개된 '이상하자' 캠페인 TV CF는 기존 광고의 틀에서 벗어나 광고영상 하나 하나가 모여 연속성 있는 드라마로 완성되는 '드라머타이징(Dramertisinf)' 기법을 적용한 국내 최초 퓨전 사극 형태의 광고드라마 장르이며 가상의 시대를 배경으로 이상한 생각과 시도로 나라 안팎의 문제를 해결하는 주인공 박해일, 고수 그리고 그들의 이상한 시도에 호기심을 갖고 쫓는 팔색조 남자 설현을 중심으로 김응수, 성지루, 윤소희 등이 출연한다.

한편 제작발표회에서 사전 공개된 '이상하자' 캠페인의 '론칭'편 TV CF는 '이상하자' 캠페인에 대한 의미 전달 및 이해를 돕기 위한 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오는 5월 1일 공중파, 케이블 TV를 통해 방영된다.


idsoft3@reviewstar.net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