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업
카메라 사면 선물이 펑펑…니콘 ‘Nikon 1 J5’ 발매기념 프로모션
뉴스종합| 2015-04-30 09:41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렌즈교환식 카메라 ‘Nikon 1 J5’ 발매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Nikon 1 J5를 구매한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상품권, 전용 배터리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 경품 선택까지 완료하면 된다. 정품 등록은 오는 6월 21일까지며,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은 6월 25일, 경품 선택은 6월 29일까지다.


Nikon 1 J5는 작고 세련된 디자인과 멀티 앵글 액정 모니터를 적용한 렌즈교환식 카메라이다. Nikon 1 시리즈 중 최초로 이면조사형CMOS 이미지 센서와 새로운 화상 처리 엔진 EXPEED 5A를 탑재했다. 자세한 내용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김동국 팀장은 “이번 Nikon 1 J5 프로모션은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Nikon 1 J5로 가족 또는 친구들과 좋은 추억 많이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