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액션 MMORPG 신규 캐릭터 출시
게임세상| 2015-04-30 15:15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이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액션 MMORPG <최강의군단>에서 신규 캐릭터  '중원의 타짜 : 비광'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30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비광'은 13번째 신규 PVE캐릭터로, '아라공주', '갈가마귀', 'B', '헤이디어즈'에 이어 <최강의군단>이 오픈베타 서비스 이후 7개월 만에 5번째로 등장시키는 신규 캐릭터다.

'비광'은 화투패와 우산을 사용해 적을 공격하는 중거리 공격형 캐릭터로, 패를 던져 바닥에 착 달라붙을 때 느끼는 생활 속의 감각을 게임에 구현한 캐릭터다. 스토리 상으로는 눈웃음 뒤에 원한을 감추고 있는 비련의 여인이라는 설정을 갖고 있다.

<최강의군단>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독특한 스킬을 전면에 내세우며, 지난 12월 '시즌2' 선언 이후 신규 캐릭터와 시스템 개편 등을 포함한 대형 컨텐츠 업데이트를 매달 진행하고 있다. 그 결과 오픈 이후 순위권 밖까지 밀려났던 PC방 순위가 이번 달부터 20위권에 (4월27일 기준, 22위) 안착하는 등 각종 지표에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에이스톰은 이번 '비광'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오늘부터 오는 5월 27일 점건 전까지 <최강의군단>에 최초 가입한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컬렉션(아바타) 세트, 기념 엠블럼과 베누스의 키, 신규 정착금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 VIP 이용권 등이 포함된 10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전원 지급한다. 신규 이용자뿐만 아니라 최근 1달 간 접속기록이 없는 이용자들에게도 10만원 상당의 별도 패키지가 지급된다.

또한 5월 1일부터 5일까지 5일 간 빠른 레벨업을 지원하기 위해 경험치 획득률이 2배로 증가되며, 같은 기간 특정 시간 대에는 게임 내 아이템과 페니의 드랍률도 증가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버 '미리어드'도 오픈된다. 에이스톰 관계자는 "OBT 이후 지속적인 이용자 증가로 현재 서버는 임계치에 거의 도달한 상태로, 신규 이용자들이 보다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추가 서버 도입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게임 포털인 넥슨 포털을 통한 채널링 서비스도 오늘(4/30)부터 개시된다. 넥슨 포털 유저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간단한 동의만으로 <최강의군단>을 즐길 수 있다. 에이스톰은 앞으로도 게임 이용자들의 접근성 개선을 위해 다양한 채널들과의 협력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비광' 캐릭터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최강의군단> 홈페이지(www.herowar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은용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