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모델하우스 문전성시…화성 남양 2차 양우내안애 에듀타운 계약몰이
부동산| 2015-05-06 14:41

떠오르는 명품주거지에서 누리는 생활프리미엄…혁신평면에 특화 조경설계 강점

최근 주택시장 열기가 뜨겁다. 전세난과 금리인하가 맞물리며 분양시장이 활기를 띠자 건설사들도 적극적으로 물량공세에 나서고 있다.

집을 사려면 더 오르기 전에 지금 사야 한다는 인식도 확산되는 분위기다. 전국 아파트 전세가율(매매가 대비 전셋값 비율)이 71%로 사상 최고치를 넘어선 상황에서 분양가상한제 폐지에 따른 기대심리까지 작용한 것이다.

특히 전세난이 심화된 수도권 지역에서는 신규 분양에 나선 아파트들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양우건설이 경기도 화성시 남양뉴타운에 건설한 화성 남양 2차 양우내안애 에듀타운의 경우 연일 모델하우스 내 방문객들이 몰리며 호황을 누리고 있다.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계약에 탄력을 받고 있는 이 아파트는 청약 당시 아쉽게 기회를 놓친 수요자들이 많아 이달 중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에 나설 것으로 알려졌다.

계약조건도 파격적이다. 분양가상한제 적용을 받아 기존 아파트 단지와 가격 차이가 거의 없고 계약금 500만원(1차)에 중도금 전액 무이자까지 지원된다. 발코니 확장계약을 하면 안방과 작은방 붙박이장 등 14종의 무상시공 혜택도 주어진다.

이 아파트는 화성 남양행정타운의 떠오르는 명품주거지 B-2블록에 위치해 있다. 지구 내에서도 화성생활 중심 1번지로 이 지역은 화성시청, 화성서부복합문화센터(공사중), 관공서 등 행정시설이 밀집해 있고 중심상업지구도 가깝다.

이러한 입지여건을 바탕으로 화성 남양 2차 양우내안애 에듀타운은 분양 전부터 일찌감치 주변 산업단지들의 유일한 배후주거지로 관심이 주목됐다.

우수한 교통환경도 자랑거리다. 단지에서 차로 5분 정도면 비봉IC, 서해안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서서울 TG를 통해 서울 도심까지 빠르게 연결되며 39번 및 77번국도,15번 및 153번국도 이용 시 인천~안산~평택 등 서부권으로의 접근도 자유롭다.
 
여기에 평택~화성간 고속도로,평택~시흥간 고속도로(제2서해안고속도로)까지 개통돼 인근 도시로 이동도 수월하다. 또 송산~동탄간 고속도로(제2외곽순환도로)가 2020년(예정) 개통되면 향후 광역교통망은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특히 단지 인근에 들어서는 화성시청역이 개통되면 화성-서울까지 약 30분 내 진입이 가능한 쾌속 교통환경을 누리게 된다.

연이은 성공분양으로 검증 받은 양우건설만의 브랜드 특화설계도 돋보인다. 이 아파트는 단지는 지상 최고 26층 9개동 전용면적 74㎡,84㎡ A∙B∙C타입 등 중소형으로만 구성된다. 중소형임에도 불구하고 혁신평면이 적용돼 체감 면적을 극대화했다. 전 세대 4Bay 이상 설계되며 전용 84㎡B타입의 경우 멀티룸을 적용한 5Bay가 실현됐다.

뿐만 아니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대형 팬트리 및 아일랜드 주방, 안방 워크인 드레스룸 및 워크인 수납장 등 수납공간도 강화했다. 남향 위주 단지 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동간 간격이 넓어 쾌적할 뿐만 아니라 사생활 보호에도 유리한 주거환경을 조성했다.

단지 차별화된 조경시설도 눈길을 끈다 .단지 중앙에는 예술장식품과 바닥분수가 어우러진 커뮤니티광장이 들어서며 단지 내 입주민을 위한 초화원과 건강쉼터을 비롯해 주민운동시설, 실버센터, 벌집놀이터, 트럭놀이터, 키즈센터, 어린이용 파고라 등이 조성된다.

이 외에도 단지 내 유치원이 조성되며 걸어서 안전하게 통학 가능한 동양초, 남양중, 남양고 등 초중고교가 인접해 있다. 또 시립도서관이 가깝고, 학원가도 형성돼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이 기대된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북양리 317-2번지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1670-520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