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한국허벌라이프, 자외선 차단제 ‘허벌라이프 스킨 썬 프로텍티브 모이스처라이저’ 출시
뉴스종합| 2015-05-08 08:34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이사: 정영희, http://www.herbalife.co.kr)는 수분감을 강화한 자외선 차단제 ‘허벌라이프 스킨 썬 프로텍티브 모이스처라이저 (Herbalife SKIN Sun Protective Moisturizer) SPF 30/PA+++’를 출시한다.

허벌라이프 스킨 라인의 신제품으로 출시된 ‘허벌라이프 스킨 썬 프로텍티브 모이스처라이저 SPF 30/PA+++’는 피부 조직과 표면에 영향을 주는 자외선B(UV-B)와 자외선A(UV-A)를 모두 차단해 일상 생활뿐만 아니라 장시간 야외 활동 시에도 적합하다. 파라벤 성분을 함유하지 않고 피부 자극요인을 최소화 했다.

‘허벌라이프 스킨 썬 프로텍티브 모이스처라이저 (Herbalife SKIN Sun Protective Moisturizer) SPF 30/PA+++’는 과학에 기반한 ‘ABCE 솔루션’을 통해 최적으로 배합된 알로에 베라(Aloe vera), 비타민 B3, 항산화 비타민 C, E와 다양한 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어져 수분감이 강화되어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피부를 보호한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순수한 식물성 성분과 과학에 기반한 뛰어난 제품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허벌라이프 스킨’ 라인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며 “이번 신제품을 포함한 허벌라이프의 다양한 아우터 뉴트리션 라인으로 야외 활동뿐만 아니라 가벼운 외출 시에도 피부를 보호하면서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제품 1개 구입 시 허벌라이프 스킨 스티커 2장을, 3개 구매 시 스티커 6장과 거울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bal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