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넵튠, 실시간 대전 출시!
게임세상| 2015-05-15 11:45


넵튠(대표이사 정욱)이 개발한 블록 퍼즐 모바일게임 <탄탄 사천성 for Kakao>가 15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  

    <탄탄 사천성>은 널리 알려진 국민 게임 '사천성'의 룰을 토대로, 큼직하고 친근한 그래픽과 쾌적한 게임 플
레이 그리고 실시간 대전 모드(PvP)를 통해 친구들과 짜릿한 한판 승부를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차별화된 펫 시스템을 통해 과거 '아이템전'의 재미를 고스란히 재현해 냈으며, 다양한 능력을 갖춘 펫을 수집하며 자신만의 스타일로 퍼즐을 풀어나갈 수 있다.

카카오 게임하기는 물론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을 설치해 플레이 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쉬크한 느낌의 '히어로 고양이' 스티콘이 지급된다.

넵튠은 이미 일본, 대만 등지에 서비스하며 누적 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모아온 만큼, 그간 축적된 풍부한 콘텐츠와 최적화된 실시간 대전모드, 검증 받은 서비스로 이용자들에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넵튠 정욱 대표는 "<탄탄 사천성>은 사천성의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친구들과 실시간으로 경쟁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며 "이미 준비된 후속 즐길거리들이 정말 많다. 많은 분들이 상쾌한 마음으로 재밌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최은용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