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주식프로그램 ‘이스탁PRO’ 자동매매로 간편하게, 출시기념 50% 할인
뉴스종합| 2015-05-19 11:37

㈜이스탁이 최근 주식자동매매 프로그램 e스탁(엑셀버전)의 속도와 편의성을 크게 개선한 ‘이스탁PRO’ 버전을 출시를 기념해 각종 이벤트와 중복할인이 가능한 50%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스탁PRO 프로그램의 가장 큰 특징은 종목 등록만으로도 자동손절, 자동매수, 자동매도, 자동보유선 매도 등 모든 거래가 자동으로 가능하다는 점이다. 특히 사용자가 설정한 세가지 거래 기준에 맞추어 자동손절, 보유선절, 보유익절이 가능해 다수 종목 매매를 손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중견기업 대리로 근무하는 30대 A씨는 최근까지 주식매매 때문에 업무에 집중하기 어려웠다며 “주변에서 주식 폐인이라고 할 정도로 컴퓨터와 스마트폰으로 수시로 주식시장을 관찰하고 있다. 주식은 팔아야 할 시기와 사야 할 시기를 잘 잡아야 하기 때문에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다”고 설명했다.

이처럼 주식만을 전문으로 하는 투자자가 아니라면 대부분 A씨처럼 하루 종일 주식시장을 들여다 볼 수 밖에 없다. 주식의 성공은 타이밍에 달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사고 파는 시기가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해 주는 것이 바로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이스탁PRO다. 주식 매매프로그램은 주식투자 초보자부터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주식거래의 필수조건으로 꼽힌다. 수익이 났어도 제 때 팔지 못해 조바심을 내거나 전체적인 하락장으로 인해 다종목 동시 손절을 제대로 못해 한숨만 쉬었던 걱정을 주식 프로그램이 해결해 주기 때문이다.

A씨 역시 주식자동프로그램 이스탁PRO를 사용 한 후 “자동손절, 자동매수, 자동매도 등 기본 기능 외에도 자동보유선을 1, 2차 보유선으로 나누어 최저보유선에서 자동매도하는 보유선절과 최고보유선에서 자동매도하는 보유익절이까지 가능해 하루종일 주식시장을 들여다 볼 필요가 없어졌다”고 사용후기를 밝혔다.

이스탁PRO 프로그램은 사용시간에 제한 없이 이용이 가능하며 계좌번호 변경등록 또는 조작미숙에 의한 프로그램 손실에 대해 2년간 무상 a/s를 제공한다. 또 아울러 주식전문가들의 원칙을 반영한 기본 환경설정 외에도 사용자 정의 환경설정이 가능하다.

㈜이스탁 관계자는 “타사 자동매매 프로그램에 비해 1/4 수준의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는 보급형 주식 자동매매프로그램으로, 하루 종일 모니터를 쳐다봐야 하는 주식 단타매매의 폐허에 종지부를 찍었다”며 “㈜이스탁은 여유로운 주식 투자 환경을 만들겠다는 의도로 개발돼 많은 투자자들로부터 각광받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스탁은 앞으로 국내 증권사의 환경변화에 따라 여러 증권사와 호환이 가능하도록 시장을 넓혀갈 방침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