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비즈니스 클래스 예매한다면, 투어익스프레스로!"…비즈니스 클래스 전용 혜택 눈길
엔터테인먼트| 2015-05-23 09:02
해외로 떠나는 과정의 첫 걸음이라 할 수 있는 편안한 '비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가고 있는 가운데, SM C&C투어익스프레스(대표 송경애)가 편안한 비행을 도와주는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 예매에 특별한 혜택이 주목받고 있다.

투어익스프레스에서는 비즈니스클래스 항공권 예매자에게 구매횟수에 따른 혜택을 제공한다.


1회 구매시에는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5만원권을 증정하고 3회 구매시에는 서울, 제주 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 이용권을 증정한다.

5회 구매시에는 서울, 제주 신라호텔 스탠다드룸 1박 숙박권을 증정하여 비즈니스 클래스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귀가 솔깃할 수 밖에 없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투어익스프레스는 1:1 상담이 가능한 비즈니스 클래스 전담 직원을 배치해 고객 편의를 돕고 있다. 이 서비스는 영어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일부 항공사에 한정해서는 선호좌석 신청, 기내식 신청, 마일리지 적립, 대기 좌석 확인을 비롯한 철저한 예약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항공사별, 도시별, 카드사별 최대 25% 추가할인된 요금을 제공한다.

이것 뿐만이 아니다. 투어익스프레스에서는 해외항공권 구매회원 모두 에게 '투익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이 마일리지는 해외항공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6개월마다 이용 내역에 대해 심사 후 단계별로 투어익스프레스의 온라인상품권을 제공해, 항공권을 예매한 만큼 돌려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에 관하여 투어익스프레스 측은 "비행에서도 편리함 등 여러가지 요소들을 문의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비즈니스 클래스에 대한 업무를 강화했다며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