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우리 결혼했어요 예원, 헨리에게 기습키스…로맨틱 절정
엔터테인먼트| 2015-05-24 19:21
[헤럴드경제]‘우리 결혼했어요’ 예원이 헨리에게 기습으로 입을 맞추며 과감한 애정표현을 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헨리 예원 가상부부가 시장 나들이에 나선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헨리는 예원과 함께 공원데이트를 즐기던 중 예원을 밀어붙이며 스킨십을 시도했지만 예원은 밀리지 않으려고 버티다 민망한 상황이 연출되기도 했다. 이에 헨리는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드라마나 영화 보면 벽에 밀치고 뽀뽀하는게 있다. 그걸 하려고 했는데 예원이 반응이 빨랐다”라고 말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이어 헨리는 예원의 조언에 따라 가로등 아래서 또 다시 스킨십을 시도했지만 실패했다. 무안한 듯 웃던 예원은 “나 좋아?”라고 물었고, 헨리는 두 팔을 벌리며 “이만큼”이라고 답했다. 



이때 우리 결혼했어요 예원은 헨리에게 기습 뽀뽀를 시도했다. 이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보던 MC들도 화들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예원은 헨리의 품에 안겨 고개도 들지 못하고 부끄러워했다. 이후 헨리는 “예원이가 부끄러워했던 것 같다. 그 모습을 보고 또 한 번 사랑에 빠졌다”라고 고백하며 행복한 웃음을 지었다.

한편 이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예원은 헨리 어머니와 첫 통화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