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숙취와 간 건강 한 번에 해결! 리버파워 출시 앞둬
뉴스종합| 2015-05-27 16:05

유산균발효다시마추출액, 전복추출액 등 함유돼

직장을 다니는 20대~50대 남성이라면 전날 먹은 술로 인해 다음날 숙취로 고생해 본 기억이 한 번쯤은 있을 것이다. 요즘은 다양한 숙취해소용 음료가 출시돼 간편하게 마시고 숙취를 해소할 수 있지만 정작 간건강기능성 음료는 찾아보기 힘든 것이 사실이다.

이와 관련해 미역과 다시마를 사용해 다양한 웰빙식품을 선보이고 있는 (사)미역다시마전략식품사업단이 ‘리버파워’를 출시할 예정이라 눈길을 끌고 있다.

리버파워는 미역다시마전략식품사업단의 자체 브랜드 닥터해초가 만든 음료로, 유산균발효다시마추출액이 함유돼 간손상, 간회복, 숙취해소 등 탁월한 간기능 개선 효과를 보인다.

유산균발효다시마추출물은 해조 올리고당, 해조 미네랄 등이 고함유돼 있으며, 식감을 개선해주고 MSG도 무첨가돼 건강기능식품에 많이 함유되는 추세다. 특히 동물임상실험 결과 숙취해소와 간에 좋다고 알려진 헛개나무 추출물보다 간 손상 조직을 훨씬 빨리 치유한 것으로 나타나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닥터해초 관계자는 "리버파워에는 피로회복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전복추출액도 함유돼 있다”라며, “잦은 야근과 회식으로 지친 직장인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출시를 앞두고 있는 리버파워는 닥터해초의 온라인 쇼핑몰인 다시마몰(www.dasima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헤럴드 생생뉴스 / online@heraldcorp.com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