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제주성산 골든튤립 호텔, 다양한 혜택과 높은 수익률로 눈길!
부동산| 2015-05-28 00:01

- 성산일출봉 눈앞, 삼면바다 조망권 주목

제주도는 현재 하와이나 동남아 유럽보다 숙박시설을 예약하기 힘든 세계적 관광지다. 특히, 발 빠른 중국 투자자들이 제주도로 몰리면서 휴양지로서의 가치는 여전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2014년 1227만명 관광객을 달성한 제주도는 지난해 중국인 관광객만 252만명 이상을 불러 모이며 동아시아를 품은 진주로 거듭나고 있다.
 
이 가운데 제주도 관광지 중 최고의 방문자 수를 자랑하는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  우도 앞 바다를 바로 앞에서 누릴 수 있는 제주성산 골든튤립 호텔이 현재 객실 개별등기 분양 중에 있어 투자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성산 골든튤립호텔은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329-1 일대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2층~지상 9층, 전용면적 19.40㎡~42.37㎡ 252실 규모로 이루어져 있다. 전 객실에 테라스가 시공되고, 옥상에는 수영장(Sky Pool)이 들어선다. 옥상 수영장에는 루프탑바(Roof Top Bar)가 함께 설치돼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등 아름다운 제주의 바다를 한눈에 바라보며 수영과 주류, 음료 및 식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용시설로는 최신시설의 휘트니스 클럽과 기업 워크샵 및 업무를 볼 수 있는 비즈니스센터, 다양한 행사를 진행 할 수 있는 고품격 연회장. 카페테리아, 바베큐장 등이 있다.
 
전 세계 약 50 여 개국에 걸쳐 1200 여 개의 호텔과 9만 개가 넘는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 10대 호텔이자 유럽 최대규모의 호텔 그룹 루브르호텔그룹에 속해있는 골든튤립호텔은 4성급의 호텔이다.

프랑스에 본사를 둔 루브르호텔그룹은 업계에서 최초로 스마트폰 예약 APP을 도입했으며, 유럽최초로 온라인 체크인 및 체크아웃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앞선 기술과 서비스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아시아 1위, 세계 9위의 호텔그룹인 중국 진장그룹이 루브르호텔 '골든튤립'과 합병하여 세계관광객은 물론 제주도를 찾는 중국관광객유치에 더욱 높은 경쟁력을 갖출 전망이다.
 
호텔운영은 루브루그룹의 매뉴얼에 따라 삼성동 코엑스몰, 제2 롯데월드몰, 롯데시티호텔, 메리어트호텔서울점, 베스트웨스턴 호텔부산, 롯데 부여리조트 등을 운영 관리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부동산 관리회사인 '맥서브'에서 맡고, 관리, 감동은 골든튤립에서 맡는다.
 
계약자 혜택으로는 매년 무료숙박권 10일(타인 양도가능, 20 일간 50% 할인), 매년 제주 왕복항공권 2매, 숙박 시 조식 제공, 제주 동부지역 골프장 준회원 대우, 아쿠아 플라넷 할인권 제공, 웰컴 서비스(과일, 와인) 연 1회 제공, 제휴 렌터카 예약 대행 등이 있다.
 
실 투자금은 총 분양가 대비 50%이며, 연 11.5 % 순수익 확정과 50% 담보대출 이자 연 4.5%는 10년 지원되어 실 투자금의 16%가 수익으로 확정된다. 계약 시 계약금 10% 납입,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이며 2017년 2월 완공 시(예정) 잔금 40%를 납입하면 된다.
 
제주성산 골든튤립 호텔 분양홍보관은 서울 서초동에 위치해 있다.

문의 :  02-588-8756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