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업
렌즈 고르고 선물 받자…캐논 ‘선택! 렌즈VS렌즈 시즌3’ 이벤트
뉴스종합| 2015-05-28 14:32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전문 사진작가가 직접 추천하는 렌즈를 선택하는 ‘선택! 렌즈VS렌즈 시즌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선택! 렌즈VS렌즈 시즌3’는 DSLR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렌즈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시작한 렌즈 캠페인이다. 올해는 ‘카메라 들고 GO OUT’이란 테마로 출사에 적합한 캐논 EF 렌즈를 사진작가가 직접 추천하고, 작가의 후기를 통해 4계절의 다채로운 풍경과 피사체를 담은 생생한 사진이 공개된다. 


선택할 수 있는 렌즈는 ‘EF 100mm f/2.8L Macro IS USM’과 ‘EF 16-35mm f/4L IS USM’. 파워블로거 ‘역장’으로 유명한 문철진 사진가는 강력한 접사 기능을 바탕으로 작은 세계를 엿볼 수 있는 ‘EF 100mm f/2.8L Macro IS USM’을 추천했다. 박성빈 여행 사진가는 여행 풍경을 넓고 시원하게 담아낼 수 있는 광각 줌렌즈 ‘EF 16-35mm f/4L IS USM’을 추천했다. 두 렌즈 모두 출사의 계절을 맞아 햇살 가득한 야외 풍경을 담는데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캐논 코리아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품 리뷰를 감상한 후 마음에 드는 렌즈를 선택하고 그 이유를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캐논 ‘EF 50mm f/1.4 USM’, ‘SPEEDLITE 430EX ∥’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응모 시 선택한 렌즈를 개인 페이스북 계정에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렌즈를 직접 사용해보고 싶다면 6월 4일까지 원하는 렌즈를 선택해 신청하면 당첨자에게 2주 동안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렌즈 대여는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각 렌즈 당 10명씩 총 20명 규모다. 사용 후 6월 15일부터 7월 31일 사이에 사용 후기를 블로그나 커뮤니티에 올리고, 해당 URL을 ‘canonblogs@gmail.com’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andy@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