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프로듀사 NORU(노루), 섹시 아이콘 나인뮤지스의 전폭 지원
엔터테인먼트| 2015-06-05 22:20
KBS2 '프로듀사'에서 객원보컬 노루가 섹시 아이콘 나인뮤지스의 전폭 지원을 받아 주목을 받고 있다.

NORU(노루)는 지난 1월 나인뮤지스가 발매한 미니앨범 '드라마(DRAMA)' 의 ‘주르륵’이라는 곡을 선물한 작곡가로서, 최근 ‘우린’이라는 곡을 발표하며 공식적으로 가수 데뷔를 했다. 가수와 작곡가로 만난 나인뮤지스와 NORU(노루)는 이후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인연 맺어온 것으로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NORU(노루)는 과거 유희열의 토이처럼 프로듀서가 객원보컬을 통해 음반을 발매하는 형식으로 데뷔하였다. 타이틀 곡 ‘우린’은 실력파 보컬리스트 ‘가음’의 퓨쳐링으로 이루어진 감성 발라드로 NORU(노루)만의 음악적 색깔을 어김없이 선보이는 곡이다.

한편 섹시 아이콘의 대명사 나인뮤지스는 7월초 컴백을 확정짓고 비밀리에 자켓 사진을 촬영하는 등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갔으며, 여름에 어울리는 절정의 섹시미를 선보일 예정으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프로듀사 NORU(노루) 섹시 아이콘 나인뮤지스의 전폭 지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프로듀사 노루, 섹시 아이콘 나인뮤지스의 전폭 지원 받았네" "프로듀사 노루, 작곡가 데뷔에 나인뮤지스가 전폭적 응원 했네" "프로듀사 노루, 노루는 누구야?" "프로듀사 노루, 나인뮤지스짱 노루 궁금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