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YG 합류’ 안영미, 백보람과 쫄쫄이 패션 인증샷 '화제'
엔터테인먼트| 2015-06-09 07:57
YG 합류한 개그우먼 안영미가 과거 백보람과 쫄쫄이 패션 인증샷이 새삼 화제로 떠올랐다.

과거 백보람은 자신의 트위터에 “백보람, 안영미 쫄쫄이 2탄! 1탄은 나만 기억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백보람과 안영미는 헐렁한 쫄쫄이를 입고 남자처럼 중요부위를 가리는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안영미는 머리를 높이 묶어 올리는 분수 머리를 선보이기도 하고, 진지한 표정으로 손을 가슴에 얹으며 경례를 선보여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공개된 포스터에는 치아를 드러낸 채 활짝 웃은 ‘YG 합류’ 안영미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나도 오늘부터 출근, 드루와~ 드루와~(들어와 들어와)’라는 문구가 더해져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안영미는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현재는 tvN ‘SNL코리아6’에 고정 호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YG 합류 안영미, 백보람과 쫄쫄이 패션 인증샷 화제되는구나" "YG 합류 안영미, 드루와~드루와 YG 포스터 너무 웃겨 역시 개그우먼" " YG 합류 안영미, 안영미 좋겠구나 축하해”“YG 합류 안영미, YG 패밀리에 유병재 이어 식구된거 축하합니다” “YG 합류 안영미, 안영미 기대한다” “안영미, 좋겠다 YG합류해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