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어느멋진날’ AOA 초아 “AOA 멤버들, 순수하고 섹시랑 거리 멀다”
엔터테인먼트| 2015-06-10 18:16
‘어느멋진날’ AOA 초아가 멤버들의 평소 모습 순수에 대해 언급했다.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CGV 여의도에서 MBC뮤직 ‘AOA의 어느 멋진 날(이하 어느멋진날)’ 제작발표회가 열려 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 등 AOA 멤버들이 참석했다.

이날 초아는 “제가 맏언니지만 동생들이 다 순수하고 섹시랑은 거리가 멀다. 다들 무대 위랑 다른 것 같다”라며 “‘어느 멋진 날’에서 다른 모습 많이 확인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지민은 혜정을 무대와 평소가 가장 다른 멤버로 꼽으며 “혜정씨가 굉장히 섹시하고 완벽해 보이는데 덜렁거리는 모습이 있다. 굉장히 사랑스럽다”라고 전해 주목을 받았다.

이를 듣던 혜정은 “저 역시 그렇게 생각한다”라며 “섹시, 도도를 맡고 있는데 많이 연습해야 한다. 이번에 많은 매력을 많이 보여드리려고 한다“라고 다짐을 전했다.

‘어느 멋진 날’은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모든 일정을 직접 기획하고 결정하는 셀프 여행 리얼리티로, 그동안 그룹 샤이니를 시작으로 f(x), B1A4, 에일리&엠버, 슈퍼주니어, 빅스 등이 출연했다.

한편 ‘어느 멋진 날’은 오는 13일 오후 1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어느멋진날 AOA 초아 AOA 멤버들 순수 언급 기사를 접한 누리꾼들은 "어느멋진날 AOA 초아, AOA 멤버들 순수하고 섹시랑 거리 멀다 그렇구나" "어느멋진날 AOA 초아, 모두 무대선 열정적이고 섹시하던데" "어느멋진날 AOA 초아, 평소 모습 순수하구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