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어느 멋진 날’ AOA 찬미 “여행 전 힘든 시간 하이난 여행으로 슬럼프 극복”
엔터테인먼트| 2015-06-10 19:08
‘어느 멋진 날’ AOA 찬미가 자신의 슬럼프 극복 하이난 여행을 언급했다.

MBC뮤직 ‘AOA의 어느 멋진 날’(이하 어느 멋진 날) 제작발표회가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IFC몰 여의도 CGV에서 AOA 멤버 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찬미 설현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찬미는 살면서 가장 멋진 날이었던 순간은 언제냐는 질문에 “저는 인생의 반도 안 살았지만 즐겁고 재밌었던 경험은 이번 여행이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여행 가기 전에 제 자신에게 슬럼프가 와서 힘든 시간이 있었다. 여행으로 극복하고 터닝 포인트가 돼지 않았나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어느 멋진 날’은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휴가 계획부터 실행까지 모든 일정을 직접 기획하고 결정하는 셀프 여행 리얼리티. 중국 하이난에서 벌어진 AOA의 좌충우돌 여행 스토리는 오는 13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어느멋진날 AOA 찬미 하이난 여해으로 슬럼프 극복 언급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느멋진날 AOA 찬미, 여행 전 힘든 시간 하이난 여행으로 슬럼프 극복했구나 대견해" "어느멋진날 AOA 찬미, 찬미씨 응원해요" "어느멋진날 AOA 찬미, 터닝 포인트였구나" "어느멋진날 AOA 찬미, AOA 흥해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랭킹뉴스